소소한 이벤트 5

in #kr7 years ago

소소한 이벤트 또 합니다.
댓글 달아주시면 보팅드리고, 리스팀해주시면 포스팅 찾아가서 한번 더 해드립니다.
0.05 정도 밖에 찍히진 않을것 같긴한데
스팀파워 임대 받은거 @abdullar 님께 돌려드릴날도 얼마 안남아서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Sort:  

스팀파워가 몇이어야 0.05라도 찍히는지...
저는 아직도 0.01이라서요;;;
열심히 파워업해야 겠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ttps://www.steemnow.com/upvotecalc.html
계산기 한 번 돌려 보세요

헉.. 저도 임대 끝나면 0.01이군요 ㅋㅋㅋ

아직도 멀었어요..ㅎㅎ
계산기 신기하네요
감사해요

연휴 좋은 마무리 되세요

헉 0.04 밖에 ㅋ

0.05 멋집니다! 저는 아예 안올라갈때도 있더라구요 ㅠ

임대받아서 그나마 0.05 찍히는거예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즐거운연휴보내세요^^

네 즐거운 구정되세요~

엉엉.. 저도 보팅파워가 너무 적어요! 도와주세요! 팔로우합니다~
그래서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리스팀도 했어요!

네 포스팅하신거에 보팅한번 더해드렸습니다

저도 돌려 드려할 날이 얼마 안남았네요
100스파 드리고 나면 정말 대역폭억 걸릴 것 같아요

아 대역폭도 걸리겠네요 ㅠㅠ
ㅋ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얼른 눈에 보이게 찍고 싶네요 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잠시 쉬고 찍어드릴께요 벌써 비실비실 합니다 ㅋㅋ

ㅎㅎ 괜찮습니다 :)

활동을 참 열심히 하시네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의사분이신가봐요 반갑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72.96
ETH 2357.1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