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Voting power 가 50퍼센트에 가까워졌는데요,
테스트 삼아 눌러보니 0.03 정도 밖에 안찍히네요
가입자가 많아서 그런지, 스팀파워도 꽤 늘었는데 예전같지 않은것 같아요.

암튼 보팅 원하시는 분은 리스팀후 댓글 달아주시면 보팅해드릴께요.
보팅을 많이 하면 리워드가 줄어든다고 들은것 같고,
따라서 열분 까지 보팅해드립니다

제가 운영하는 카페 깨알 홍보 목적입니다 ㅎ
http://cafe.naver.com/ineedamerica

플랭크톤 주제에 바라는게 많은것 같네요;;
포스팅하면서도 뻘쭘해서 태그에 kr-event 같은것도 안달았어요.

호응은 없을것으로 생각합니다만,
일단 결정하면 실행에 옮기는 스타일이라;

Sort:  

팔로우 리스팀하고 갑니다^^
까페도 들어가볼께요~~

감사합니다. 올리신 글에 보팅하고 왔습니다 ㅎ
팔로우도 합니다~

리스팀 완료! 지원합니다. 사실 유학 컨설팅에 더 관심이 많네요. 제가 시애틀에서 11년 유학하고 좀 전에 들어왔는데... 어떤식으로 컨설팅이 이루어지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한번 둘러볼게요!

감사합니다. 올리신 포스팅, "당신은 다가오는 새 시대를 맞이할 준비가 됬습니까? - 드론(Drone)" 에 보팅했습니다~

리스팀합니다.
자주 소통합시다^^
카페 가입자수가 많네요!!

충돌! Crash! 포스팅에 보팅했습니다.
팔로우합니다~

팔로우 리스팀 완료!
결정하면 실행에 옮기는 스타일...부럽네욧 ㅋㅋㅋ전 결정한걸 실행에 옮기는데 한참....ㅋㅋㅋㅋㅋ

뮤지컬 타이타닉에 보팅했습니다~ 팔로우요~

보팅 마구 했더니만 저도 많이 줄었네요.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헉, 저보다 훨씬 세신분께서 .. ㅋㅋ
하락이 막바지일까? 글에 보팅 & 팔로우입니다~

팔로우 하고가요~! 맞팔부탁드립니다. 어제입문한 초보라서 리스팀이 먼지를 몰라요 ㅠㅠ

네 모르시면 걍 두세요 ㅎㅎ
Story of IU and New Balance 에 보팅& 맞팔요~

팔로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우리는 '공헌'할 때 행복을 느낍니다 포스팅에 보팅했습니다. 맞팔요~

하하 팔로우 했어요 ~

네 가입인사 포스팅에 보팅하고 왔습니다~

갑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네 올리신 글에 보팅하고 맞팔했어요~

본래 그 정도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342.89
ETH 3280.9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