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8☆무상으로 스팀파워임대받았습니다 ♤정말감사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1517711371469.jpeg

☆꼬막을 삶고 한쪽껍데기만 까서 매꼽달콤 초고추장에 버물린다음 접시에 이쁘게 담아놓죠! 그위에는 파.청량고추로 고명을 올리고 가운데는 국수로 마무리☆♡꼬막 비빕국수 맛보면서 기쁨을 나눠욤 ♡♡♡

스팀잇에 가입하고~~ 열심히 소통하면서 아직은 미흡하게 활동하고 있을때~~Bandwidth 위한 스파 임대
@abdullar 님이 뉴비들을 위해 무상으로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다는 글을 보고 조심스레 신청했어욤^.^ 그런데 정말 감사하게도 200스파나 지원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_ _)꾸벅

아직 활동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모르는 것도 너무 많은데 이렇게 큰 스파 임대해주셔서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생각으로 가득참니다^^ 더욱더노력해서 기쁨 마음으로 소통하고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와 음식을 보고 왔는데 스파임대까지!! 정말 축하드립니다 :)

감사해욤^.^ 축하해주셔서♡♡♡
자주찾아뵙구 소통해욤^^

음식이 너무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방문감사드려요
자주 소통해요^.^

우와 골뱅이 소면은 자주먹어도 꼬막소면은 처음봐요... 너무 먹고싶어요
홍삼님 몰좀 아시는듯... 와....

비주얼이 이쁘죠?
맛도 골뱅이 못지않게 맛나답니다^.^

비주얼 인정~ 왠만해선 이정도로 궁금하지는 안은데 이거는 완전 먹고 싶다는 ㅎㅎ
홍삼님 또봐요~

엄청 반갑습니다^.^
늦게 뵙걸 후회되네욤
쫌 일찍 소통했으면 님♡멋진사진들을 좀더일찍 볼수있었을텐데~~
소통자주해욤♡♡

반갑습니다 ㅎㅎ 꼬막 엄청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밤에 배고프게 해주심에 벌로 '보팅' 누르고 갑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편안한 밤되세욤^.^
또 뵈염~~

스파나 뭐 등등 아직까지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 ㅠㅠ

소통하며 지내욤^^ 정말 어려운게 많죠
하나하나 배워나가욤
저도 초보라~~~~화이팅

대박.. 손이 진짜 많이 가는 요리였겠어요.
저는 후다닥 할 수 있는 요리만 해요..ㅠㅠ
우리 엄마가 해주실 것 같은 멋진요리에요.

맛나겠어요. 먹고....쓰읍...
^^

방문해주셔서 정말반갑네요
자주방문해서 소통자주해욤^.^

아~꼬막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너무 비싸서 못먹어요 ㅠㅠ 크흡

맞아요 넘 비싸욤~~그래서 큰 꼬막을 이용할때도 있어욤^.^
가족을 위해선♡♡

오오오~ 축하드려요~ ^^
오늘 팔로워 분들의 스파 임대 소식이 많네요~

감사합니다^.^.
소통자주해요♡

꼬막비빔국수 처음봅니다
예쁜 매운맛이겠군요^^

반갑습니다^^찾아주셔서~~감사합니다^.^

우와 축하드려요~
그나저나 저렇게 꼬막을 먹는구나
저도 완전 좋아하는데 골뱅이 같은맛? 은아니죠?
저걸 보니 급생각나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아주 쩸끔 힘이 생겼어요 자주소통하면서 자주찾아뵈욤^^
골뱅이보다 더 맛난거같은데욤 ㅎㅎ

어떤맛인지 진짜 궁금하네요
아 꼬막 막 퍼먹고싶어요
아직 아침도 안먹었는뎁 ㅠ

어떻해요? 아침두?
꼬막저는 넘넘좋아하는데 까다가 반은 먹어서^^ 비싸서 자주못먹고 큰꼬막으로 사먹곤해요^^
언능맛난 저녁해서 먹어야겠네요♡

그러게요 하다보니 귀찮아서 밥도 안먹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889.18
ETH 2514.4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