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고 뻗어나가는 강인한 의지의 ♧대나무그림을 그려봤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4-10 10.14.50.jpg

안녕하세요@hangsam입니다
푸른기상을 향해 휘여지지만~부려지지않고 곧고 강직하게 크는 대나무그림과 자작글을 써봤어요~😊

요즘 스팀미언 여러분들중에 잠시 활동을 주춤하시거나~멈추시거나 재충전중인 이웃님들~

또 스팀잇에 더~활발히 활동하며 변함없이계시는 이웃님들~

이런저런 마음가짐 속에서 스팀잇을 하고 계시는듯 합니다(+.+)
아마 스팀잇의 마술에~저는 걸린게 아닐까해요?ㅎㅎ~😍
~~스팀잇을 하여라 수리수리마수리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하고자~^.^
대나무의 푸른기상과 휘여지지만 부러지지않은 강인함과~
곧게 자라 뻗어나가는~점점 강인해지는 그런 대나무의 모습에서 힘을 얻어봅니다^.~

2018-04-10 10.20.37.png
스팀잇을 응원하며^.^ 대나무를~ 미흡한 솜씨로 그려보고 자작시~글씨도 써봅니다~😊

2018-04-08 21.04.05.png
스팀미언 여성분님들을 생각하며 그렸네요~♡
이쁘고 파릇파릇하게 함께 뻗어나가고 싶어서욤~😊

2018-04-10 13.54.31.png
스팀미언 남성분님들~
힘차게 곧고 강인하게 뻗어오르라는~^.^기상하시라는~큰의미ㅎ

2018-04-09 16.18.00.png
하늘과 태양을 향해 흔들림없이~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단단해져서 끝없이 비상한다는 대나무~😍

ㅎㅎ아직 솜씨가 서툴러서 그림이 어찌!!~(>.<); 죄송
기분전환에 도움되셨음 합니다
~✌

미흡한그림 글씨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_ . _) 꾸벅

Sort:  

글도 그림도, 사진보다 예술입니다.

거제 맹중족 테마파크인데, 대나무가 많아서 참 좋았어요^^
22.jpg
33.jpg

와우^.~ 넘넘 멋져요 테마마크에? 대나무가 엄청나네요 대나무서 나는 향기가 솔솔나는것 같네욤
사진 넘 감사해욤^.^ 보팅이라도 받으세요ㅎㅎ

꾸벅 감사합니다

와~표현력이 너무 좋습니다^^
시와그림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잘봐주셔서 감사드려욤^.^

직접 그리셨다니 대단해요 금손이십니다. ^^

홍삼님 한가지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글씨체랑 그림 이런거 저도 한번 배워보려고 하는데요? 어디서 어떤방법으로 배우면 좋을까요! 혹시 아시면 답변 부탁드려도 될는지요?

어릴적에~그림.붓글씨.펜글씨를 배운적이 있어서~~요즘은 컴터를 이용해서 그리고 쓰기때문에 힘들더라구요ㅎ
~컴 타블렛이나 스마트터치펜으로도 그리거나 씁니다

👨 오오~ 잘 그리시네요 +_+ 멋지십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홍삼님의 정성스러운 작품에 감동하여 100% 보팅 파워로 보팅하고 갑니다!

특히 저 남성을 위한 작품은 되게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ㅋㅋ

리스팀하겠습니다.

모든 스티미언을 응원하는 마음이 작품에서 느껴지네요

잘 전달 되기를..

얏호^.^ 넘넘 신나요 ~😊
파워보팅두 받고 리스팀두 해주시공
오늘 벌써 목욜이예욤^.^ 힘내시구
맛난 점심드세요옴^홧팅

최근에 쓰신 글이 없어서 댓글에 몰래 보팅 남깁니다 ^^

글씨도 직접 쓰신건가요~? 완전 황금손을 장착하셨네요~!! 신기해요+_+ㅎㅎ 팔로우 업봇하고 갑니다~^^
@eunjjn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 뵙게욤^.^

쭉쭉뻗은 푸른 대나무를 보니 마음이 시원해집니다. 정성스런 글귀와 그림 멋지네요. 컴퓨터로 그리신건가요?

잘봐주셔서 감사해욤^.^
타블렛과 폰터치펜으로~

흑죽도 아주 멋드러지네요^^
요즘 제 팔로워분들은 시쓰기 열풍이네용
시와 대나무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 엄지척!

잘봐주셔서 감사드려욤^.~

와~ 이리 잘 표현할 수도 있군요 대나무 그림과 시 멋져요!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809.89
ETH 2684.3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