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금문교에서 소살리토까지 걸어가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홍디올@hongristiandior 입니다

오늘은 작년 7월에 다녀왔던 샌프란시스코 여행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

전 샌프란시스코 하면, 좋은 날씨 아기자기한 건물들보다 바로 금문교를 자전거나 차가 아닌

두 다리로 건넜던게 가장 많이 기억에 남습니다..!

그래서 금문교(Golden Gate Bridge)에서 소살리토(Sausalito)까지 도보로 이동한 내용을 들려드릴게요☺️

unnamed-2.jpg

저 빨간 다리가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금문교 입니다. 다리를 건너고 찍었는지, 전에 찍었는지 가물가물해용 ;;
저 다리를 넘어가면 소살리토라는 아기자기한 마을을 여행 할 수 있어서, 보통 자전거나 차를 통해 다리를 넘어가곤 하는데요
가기전에 여러 블로그를 검색해보다가 도보로 이동하면 한시간이면 건너간다고 글을 읽었고 저 또한 걷는걸 즐기곤 해서
아무 생각 없이 도보로 가보자 ! 하며 걸어갔어요 !

unnamed.jpg
안개만 좀 덜 꼈다면 다리의 끝까지 보였을텐데,, 그점이 아쉬웠어요 ㅠㅠ

7월의 샌프란시스코는 가을날씨인데 그래서 더 매서운 바람이 ㅠㅠ 다리위에서 볼싸다구를 맞으며 걸어갔습니다 !
시간은 정확이 한시간정도 걸린거 같아요
근데 ㅋㅋㅋㅋ 저는 이 다리만 지나면 소살리토가 뿅! 하고 나오는지 알았는데
unnamed-8.jpg

요런 풍경이 나오더라고요,, 일단 화살표 길따라 걸어가며,, 주변 외국인들에게 물어가며,, 걸어가는데
unnamed-4.jpg
unnamed-5.jpg
요론 비포장도로로 걸어가야 해서,, 살짝 매드맥스 느낌도 나고,, 무섭긴 했어요 ㅠㅠ

가다보니 앞에 외국인커플을 만나서, 왠지 저랑 방향이 같을거 같아 의지하면서 걸었어요 :-)
unnamed-6.jpg
저 커플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자전거를 렌트해도 내려서 끌고 가더라고요, 저같은 겁쟁이는 자전거 렌트했어도
저 커플처럼 끌고 갔을거 같아요ㅠ 비포장도로에서 자전거를 타고는 절대 못가는 겁쟁이거든요 ㅠㅠ

열심히 걷다보니 unnamed-7.jpg
요런 하늘도 보고요 :-). 요즘 한국 미세먼지 생각하면, 저곳은 천국이였어요ㅠ 날씨가 얼매나 깨끗하던지,,

unnamed-9.jpg
도로를 따라 쭉 가다보니 소살리토 마을이 나왔는데요 , ! 저 자전거부대처럼 자전거도 정말 많이 타고 오시는거 같아요 :-)
unnamed-11.jpg
이쪽이 예술가들도 많이 살고, 부촌이라고 하네용 !

unnamed-10.jpg

unnamed-12.jpg
소살리토에서는 Cioppino (치오피노, 해산물스튜)가 유명한데요 ~ 저 음식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유래되었다고 해요 :-)
맛은 토마토해산물스튜?맛이였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ㅠㅠ 한시간 반 가량을 걸었기 때문에, 넘 힘들었고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ㅠㅠ
unnamed-13.jpg
건너편으로 보이는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 :-)
unnamed-17.jpg
돌아올때는 또 도보로 돌아오는건 무리데쓰라,, 페리 타고 돌아왔어요 !

unnamed-16.jpg
돌아오면서 본 금문교! 저기를 내가 건넜다니,, 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도심으로 돌아왔습니다 :-)

다시 여행가고 싶네요ㅜ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우와~ 전 금문교만 가봤고 저런 곳이 있는지 몰랐네요~ 다음에 가보면 꼭 가봐야겠어요

다음번에 샌프란시스코를 방문하게 되신다면, 소살리토 가셔서 치오피노를 꼭드샤ㅕ보세요ㅕ

와 풍경이 너무 이뻐요 여행은 힐링인거 같아요
팔로우하고 가용ㅎ좋은하루보내세옷

감사해요 맞팔할게요 ^^

바다좋네요 팔로우하고가요 맞팔환영 입니다^^

맞팔했어요 감사해요^^

30년전에 금문교를 갔다 왔어요.
옛추억을 생각하게 해 주셨어요.
잠시나마 옛 추억을 생각하니 흐뭇하네요.ㅋㅋ

제가 더 기분 좋아지는 댓글이네요 ~ ㅎ

This post has received a 3.23 % upvote from @boomerang thanks to: @hongristiandior

^^ 즐거운 스티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94.30
ETH 2644.7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