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아이폰으로 만나는 아날로그감성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홍디올@hongristiandior 입니다 ☺️

아날로그 감성 좋아하시나요 ?

요즘엔 아이폰 등 핸드폰카메라들이 너무 잘 나와서 디카나 다른 카메라들이 필요가 없을 정도인데요,

작년에 히트를 쳤던 app 중에 아날로그 감성이 뿜뿜 나오는 Gudak 카메라 어플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

IMG_0145.0.png.jpeg

유로 어플인 구닥은 일명 "구닥다리카메라"라는 뜻을 갖고 있는데요

옛날 필름카메라를 핸드폰에 그대로 재현해 냈어요,! 한번에 24장을 찍을 수 있고, 24장을 다 찍어야 3일뒤에 새 필름이 채워져요.

그리고 저 상단의 작은 네모렌즈를 통해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 완전 옛날 카메라랑 사용방법이 똑같죠?

이런걸 어떻게 어플로 만들어냈는지 신기해요 ~

저도 오랜만에 아이폰사진첩 보다가 옛날에 찍었던 구닥 사진들이 느낌있고 예뻐보여서, 요즘도 다시 찍고 있답니다 :-)

정말 별거 아닌 사진도 분위기 뿜뿜하는 사진으로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

앞으로 예쁜 사진 많이 찍으면 다시 소개 해 드릴게요 !

IMG_4418.jpg

IMG_4419.jpg

IMG_4426.jpg

unnamed-20.jpg

unnamed-19.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밋 이제 가입했어요

좋은소통해요 팔로우할게요^^

감사해요 소통해요 맞팔할게요 ^^

소소한 즐거움 함께 공유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뉴비... 어렵지만 굳이 따라 가보렵니다

rjiwoong님 가즈아~

감성 파괴 일 수도 있지만ㅋㅋ 안기다리고 날짜 바꾸면 인화된다죵??ㅋㅋ

사실 저도 그렇게 조작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ㅋ 3일 기다리기 너므 힘들어요ㅠ

저도 구닥으로 찍은 사진 본 적 있는데....왜 느낌이 다르죠 ㅜㅜ 디올님 항상 사진 잘보고 갑니다

칭찬 감사해요 ~ sssullilacha님 소식 기다리고 있어용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