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38층에서 바라본 서울 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홍디올@hongristiandior 입니다 ^_^

높은곳에서 밖의 풍경을 바라보는것을 좋아하시나요 ?

지난 설연휴때, 친구와 함께 신도림역에 있는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에 방문해서 호캉스를 즐겼습니다 ✌🏻😉💕

38층 클럽라운지에서 본 노을지는 풍경이 너무 멋있어서,,

함께 사진을 통해 스티미언분들과 나누고 싶어요 ❤️

IMG-7517.JPG

노을지는 저 하늘이 너무 이쁘고, 근처에 공항? 이 있어서 그런가 비행기가 지나가며 만드는 구름길을 보는것도 장관이였어요

이 사진 보시며, 남은 오후 아직남아있는 명절증후군을 돌파하여 힐링 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

Sort:  

노을을 보니 퇴근하고 싶네요 ㅋㅋㅋ
자주 놀러올께요~ :)

자주뵈어요 ^^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신도림 살았었는데 호캉스는 즐겨보진 못 했네요~ 흑

사진 잘봤습니다.
저도 폰사진 위주로 사진을찍다보니 반갑네요^^
팔로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 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설 연휴에 도심에서 호캉스를 즐기셨군요!
캬......
그뤠잇 입니다 ^-^

캬.. 먹고 수영하고 쉬고 먹고 먹고..... 신선놀음의 1박이였습니다ㅠㅜ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24.41
ETH 2436.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