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아티스트 Billie Marten.

in #kr7 years ago (edited)

요즘 같은 날씨에 딱 듣기 좋은 잔잔한노래 몇곡 올려보겠습니다.^^

빌리 마틴 이라는 영국의 아티스트이구요,

무려,,1999년생 입니다 ㅋㅋ

어린 나이에 맞지않는 성숙한 목소리와 감성이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2016년 9월 23일 발매된 빌리 마틴의 첫번째 정규앨범입니다.

수록곡들이 하나같이 너무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명반이라 생각합니다 ㅋㅋ

그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3곡 유튜브에서 찾아서 올려보겠습니다.

 

Billie Marten - Bird (Official Video) 


타이틀곡입니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얹혀지는 목소리와 멜로디가 좋은곡입니다.


 

Billie Marten - Heavy Weather


두번째로 제가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어쿠스틱 기타소리가 너무 매력적인 노래입니다.

도입부부터 마치 추운 겨울날 장작이 타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Billie Marten - Lionhearted


마지막 곡입니다.


세곡 말고도 앨범에 수록된 teeth, la lune, milk&honey 등

좋은곡들이 많이 있으니 시간되시면 들어보시길 강추합니다^^


아..그리고 오늘 알게됐는데 셀프 보팅을 하지않는 캠페인이 있더라구요?

저도 태그에 ourselves를  달아봅니다.^^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Sort:  

첫번째 노래가 제 스타일...ㅋㅋ
아침부터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가시고기님~

버스 안이라 들어볼수가 없메요. ^^ 사무실 가서 한번 들어봐야겠습니다. 캠페인 참여 환영합니다. ㅎ

ㅎㅎ 감사합니다^^ 시간되실때 꼭 한번 들어주세요~

노래가 모두 듣기좋네요~~^^
내용은 잘 모르겠는데 ㅋ~멜로디가 딱 제스타일이네요^^

ㅋㅋㅋㅋ 저도 내용은 잘 모르는데 멜로디랑 보컬이 좋아서 자주듣습니다 ㅎㅎ

오. 저도 동영상 링크 달아보아야 겠어요. 좋은 노래 잘 듣고가욤.!

넵~ ㅎㅎ 유튜브에서 주소만 복사해서 올리니까 바로 링크 첨부되더라구요

좋은 노래들이 많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와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45.40
ETH 3281.3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