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 daily] #5 우리곁에 살아있는 동심

in #kr7 years ago (edited)

월요일 아침!!! 출근길을 같이하는 퓨어입니다🐧❤


월,화는 전국적으로 눈이 내릴 수 있고 한파가
찾아오니까 항상 말씀드리지만 추위 대비잘하시구요

저는 최근에 어떠한 것을 보고
입가에 미소가 한동안 떠나질않았답니다.
그 어떠한 것이 무엇이냐면...

20171206_071634.jpg

바로 이것이에요..!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무슨생각이 드시나요??
제 주관적으로는 한 어린아이가 눈이 내리던날
자동차에 생명을 불어넣어주려고 애쓴 모습이
상상되었네요

저는 항상 아침 7시10분경에 집에나옵니다.
하필 월요일 출근길이라서 우울함이
제몸을 지배하고있을때즈음. 이것을 발견하곤,
아, 아직도 우리 주변엔 동심들이 가득하구나
자라나는 새싹들이 이렇게나 순수하고 아름답고,
나 역시 그당시 어린시절,

그 당시 올바른 어른들의 모습을 보며 자라왔을 것인데,

지금 그 어른에 가까워지고 있는 내가

과연 올바른 어른이 되어 동심을 지켜줄 수 있을까?

아.. 그런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무생각 없이 보면 큰 의미없이 차에 낙서한
어린아이 겠거니 하겠으나. 출근길에 저는
한동안 미소가떠나지않고, 지금 자라나는 새싹들이
바라볼 수 있는 멋진 어른이 되야지! 하고 다짐하게됬어요.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그런 어른이 되시길 바랍니다!
월요일 화이팅하시고!!! 활기차게 시작해봐요😽

이상 퓨어였습니다🐧

Sort:  

날씨가 아직도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요새 기침하는분들이 주변에 많더라구요!
@minifamily님도 조심하세요🐴

Congratulations @hongchu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53.07
ETH 2513.05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