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 국내 검증인 준비중인 후보 포착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홀래삐 입니다. 


오랜만에 코스모스에 대해서 글하나 남겨 봅니다. 

뭐 전문적이지 않고 두서없이 쓰지만 

유용한 정보가 되시기 바랍니다. 


코스모스 검증인을 준비하는 한국의 후보가 포착되었습니다.

카카오톡 코스모스 방에서 일부내용이 감지되었습니다. 

NODE A TEAM 이라는 후보입니다. 

이미 사이트를 개설하고 업데이트 중인듯 하구요
링크: https://nodeateam.com/

카카오톡에서 "마사장" 으로 활동중인 분으로 

100만개 아톰을 보유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


마사장의 Q&A 카카오톡방을 통해 위임자들과의 소통을 준비중인듯 합니다. 

카카오톡방: https://open.kakao.com/o/gKIBlWP

위임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언제들 들어와서 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로써 국내에서는 

"브릿지(윤승완)" "마사장(마이클킴)" 님의 두 검증인이 확인되네요 더 알고 계신분들은 댓글좀 부탁 드립니다. 


그나저나 코스모스 빨리좀 나왔으면 좋겠네요 ㅡ,,ㅡ

기다림이 너무 힘드네요 ..


추가로 마사장님의 간단한 소개가 있었네요 


*간단하게 소개드리면 저는 데일리금융그룹 산하 회사 중 ‘브로콜리’라는 디지털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데일리마켓플레이스 대표 김우식입니다. 코인원과 가족회사 관계에 있으며 저 역시 코인원을 통해 코스모스 ICO에 참여했습니다. 100만개 이상 아톰 자체수량 확보중이고, 검증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정보보안 관련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데일리 그룹에 코인원도 있고 아이콘(LOOP) 도 함께 있는 그룹이네요 ^^



Sort:  

마사장님이 마씨가 아니셨네요 ㅋㅋㅋ 두 분 모두 코스모스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신뢰로 무장하신 것 같습니다. 기대가 많이 됩니다.

근데 언제나 나올까요 ㅡㅡ
기다리다가 월드컵도 지나가겠네요 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9.62
ETH 2570.91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