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ni's Daily] 매직아워를 카메라에 담아보았습니다♡ ( 인생샷 건짐 :-)

in #kr7 years ago

악 동남아 동남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진짜 뿜었어요 이거 저도 써먹어도 되나요 아 진짜 ㅋㅋㅋ 너무 웃겨요 ㅋㅋ근데 저 시간대 사진이 진짜 잘나오네요. 요가 선생님인 언니분 포즈 굿...지는 해가 모은 두 손사이에 딱 들어와서...마치 손에서 오라를 내뿜는 듯한 ㅋㅋㅋㅋㅋ태양 집어드는 사진도 대박이고 마니님.... 사진 기술도 쩌시는군요!! ㅋㅋㅋㅋㅋㅋ나중에 저의 인생샷도..........ㅋㅋㅋㅋ

Sort:  

동남아... 적재적소에 잘 쓰지 않으면 아재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사용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바님의 인생사진은 친구분께서 이미 찍어주신 걸로 알지만 > <
초면에 인생샷하나 남겨드려도 놀라지마시길~~♥

아재력 ㅋㅋㅋㅋㅋㅋ저 인생 엽사도 되게 좋아해요 꺆!! ㅋㅋㅋㅋㅋ

점점 더 히바님과의 만남이 기다려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나자마자 절친 맺고 인생엽사 찍읍시다 XD
(아 맞다, 저는 히바님께 셀카찍는 법을 전수받고 싶어요 또르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