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렉스 OTP 분실 하셨을 때에는 이렇게!!!!!!!!!!

in #kr8 years ago

월요일부터 기운이 넘쳐서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나 더 하네요. 큽 생각났을 때 올려야지 안올리면 게으른 저는 영영 안올릴 수도 있으니까요.

제가 얼마전에 핸드폰을 변기에 빠뜨렸잖아요? 사진이나 주소록은 다 복구했는데, 어플은 다 날아가버려서 비트렉스 오티피도 그대로 분실하게 되었는데, 백업을 별도로 해놓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고객센터로 문의를 남겨야 했습니다.

영어로 된 사이트지만 어렵지 않아요. 일단 크롬에는 번역 기능이 있으니까요! 파파고도 있잖아요! 아무튼 


1)  https://support.bittrex.com/hc/en-us/requests/new   로 접속 합니다.

 SUBMIT A REQUEST 를 클릭해봅니다. 그러면 로그인 하라고 뜰거에요. 비트렉스 계정으로 로그인 하세요!


2) 문의 입력하기

뭐 구구절절 쓸 필요없이.  핸드폰을 분실해가지고(사실 변기에 넣었으면서) 오티피 못 켠다. 도와달라. 이런식으로 간략해서 메일을 써서 보냈더니, 며칠 뒤에 회신이 왔답니다.

영어는 읽기 힘드니까 제가 번역기 돌려서 가지고 왔답니다.

결국 필요한 것은


1. 최근 비트렉스를 로그인한 아이피주소 : 그 아이피는 바로 옆에 구글 링크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3번은 마지막 거래에 대해서 쓰는건데, 출금을 했든 입금을 했든 그 주소랑 코인을 몇개 보냈냐 이런걸 쓰면되는데, 저는 이제 마지막 거래가
비트코인 모두를 제 업비트 계좌로 보낸거라서 업비트 코인지갑주소 넣고 다 보냈고 비트코인 잔고는 ZERO 0 영, 無 이렇게 썼지욤 캬캬캬
4. 너무나 해당사항 X

그리고 마지막 과정이 정말 귀찮았어요.
저는 민증을 들고 포스트잇에 bittrex 2018.01.22 이렇게 써서 그걸 들고 셀카를 찍었어요
(여권 들어야 하는것인가 싶었지만 여궈니는 집에 있었기 때무네 그러나 민증으로도 통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이 너무 구리게 나와서 굴욕이지만 어차피 제 지인은 비트렉스에서 일하지 않고요?!
아무튼 이 셀프 머그샷 같은 사진파일과 1~4번의 답변내용을 파란 화살표로 선택한 링크 클릭해서 답변 적고 첨부파일 보내세요
그러면 며칠 뒤 또 메일이 옵니다!

아예 한글로 번역된 걸 캡쳐해왔어요.

저 링크로 들어가서 재설정 하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qr코드 혹은 키는 꼭 백업을 해두세요!!!
안그러면 이렇게 또 귀찮은 일이 발생한답니다.

아무튼, 저도 이런일이 또 일어나서 비트렉스에 메일 보내는 일이 없어야 하겠어요.
그럼 20000


 

Sort:  

ㅋㅋㅋㅋㅋ 그래도 빠른처리 다행이네요.. 힛빗은 한달간 질질 끌던데.. Authy쓰시고 백업필수!

바이넨스? 이곳에는 Authy 사용이 안되죠?

구글otp있으믄 가능합니다

비트렉스 OTP 분실하면 한번 해봐야 겠어요^^
히바님 좋은정보 잘보고 갈께요..

와...백업 정말 필수네요^^

분실했을때 참고해야겠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

비트렉스가 무엇인지 모르는 1인... 여기 있어요 ^^
하지만 유용할 것 같은 느낌...
하지만 나는 문맹인인 것 같은 느낌... 훌쩍 ~~

이노옴 비트렉스ㅠㅠㅠㅠㅠ
제 티켓은 2달 가까이 처리를 안해주네요. 예쁘고 잘생기면 처리가 빨리된다더니.. 역시나

세계님이 예전에 Google authenticator 대신 Authy 라는 앱을 사용하면 핸드폰이 개발살 나도 복구가 가능하다는 글을 올려주셨거든요. 나중을 위해 그걸로 바꾸는것도 좋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조언을 해봅니다.
전 친절한 이웃이니까 링크도 가져왔습니다.
https://steemit.com/kr/@segyepark/google-authenticator-authy

ㅠ.ㅠ 동변상련...
수고하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2219.08
ETH 1650.2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