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처음처럼 라벨 한번 제작해보세요

in #kr9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1111_100403748.jpg

소주 좋아하시나요?
처음처럼 라벨 한번 만들어 보세요.
이 사진으로 프사를 해놨더니, 엄마가 본인것과 친구들꺼 다 만들어달라고 하셔서 만들어 드리느라...ㅎ.ㅎ
요구사항, 변경사항이 많으셔서 수정, 수정1, 수정_최종, 최종의최종
급으로 만들고 또 만들고 만들고 또 만들고.....

보니까
월 삼천명 정도는 라벨을 보내주나 봅니다.
저는 그냥 파일로 다운 받았어요.
다운 밭아서 8cm x 8cm로 인쇄하면, 소주라벨이랑 동일 사이즈라고 하더라고요
크크
이벤트 하실 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 링크 : https://labelstagram.firstsoju.co.kr/sns/ **

오늘은 일하는 토요일이라..
저는 이만 일을 하러 사라지겠습니다
또르르
그럼 재미있는 주말 보내세욤!

Sort:  

왜 히바처럼이 아니신거죠?ㅋㅋㅋ

ㅋㅋㅋㅋㅋ본명으로...하다보니 헤헷

오~ 연말 이벤트 때 준비해서, 소주병에 붙여 놓으면 좋겠는데요~
문구가...ㅎㅎㅎㅎ 한잔, 두잔...결국 개가 되고...ㅎㅎㅎㅎ 진짜 웃깁니다.
이거 이벤트때 대박 날듯 합니다. ㅎㅎㅎ

ㅋㅋㅋㅋ신청링크를 제가 빼먹고 글을 썼네요 ㅋㅋㅋㅋ 링크 올려드렸으니 한번 해보세요 ㅋㅋㅋㅋㅋ반응이 좋더라고요 ㅎㅎㅎ

올~~~ 감사합니다~^^

ㅋㅋㅋ "개가 되고"
너무 재밌는 라벨이군요.
그냥 일반 종이에 인쇄하나요?
아니면.. 뒷면에 스틱기능이 있는
라벨지에 프린트하나요..?

ㅋㅋㅋ라벨지에 해서 붙여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ㅋㅋㅋㅋㅋ 아직 인쇄는 안해봐서 잘 모르겠습니당 ㅎㅎㅎㅎ

나는 개가 되고. 왜 제 얘기를 써 놓으셨죠? ㅎㅎ
저의 어머니가 반려견을 안 키우시는 이유가 다 저 때... 아, 아닙니다. 크읍.

ㅋㅋㅋㅋㅋㅋㅋ저도 집에 개가 두마리.......눈물........

우하하하 ~~ 아이디어가 참 대단하시네요.
현지처럼~~

ㅋㅋㅋㅋㅋ술을 확실히 취할 때 까지 마셔야..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재미있네요.
히바님께 부탁드리면 제 것도 하나 만들어 주시나요? ㅎ

https://labelstagram.firstsoju.co.kr/sns/
제가 바보같이 라벨 만드는 링크를........안써놨네요 ㅋㅋ급하게 추가했답니다!

그리고 당연 만들어 드릴수도 있지요 헤헷

문구 직접 만드신 거에요? 경험에서 우러나서
그런지
기발하고 좋은데요! :D ㅎㅎㅎ

ㅋㅋㅋ경험에서 우러나온걸 간파하셨군요 ㅎㅎㅎㅎㅎ

우와 이거 진짜 센스있네요 ㅎㅎㅎ
뜬금없지만.. 히바님 쏘주 좋아하시나유??ㅎㅎ
왠지 주당이실것 같아 >_<

저는 소맥을 제일 좋아해요..술 너무 좋아해요...크...........정말 술만 잘 마셨다면 이시대를 풍미하는 주당이 되었을텐데...★

역시 쏘쿨한 어머니가 계셔서 화끈한 히바님이 계시는거군요
저희집은 제가 프사 하면 등짝 스매싱당할듯요 ㅋㅋ
힝 근데 선착순마감이라 종료되었네요
이런 꿀 포스팅을 왜 이제서야 본거야 ㅠㅠ

저 선착순은 인쇄해서 보내주는게 선착순마감인거고 파일로 만드는거는 아마될텐데...ㅠㅠ 지금 또 클릭해보니 안되네요 회사라서 접속이 안되는건가요..눈물........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662.52
ETH 1568.8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