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화이트데이라면서요? 화이트한 별이 사진이나 보고 가세요 룰루★

in #kr6 years ago

귀여운 우리집 멍멍이 자랑하러 왔습니다. 첫 사진은 태국에서 날아온 코끼리 인형과 함께 있는 별느님의 사진입니다.

코끼리 인형 안에 무슨 차(tea)같은게 들어있는지 좋은 향이 나더라고요. 별이도 그게 신기한지 한참을 킁킁킁 저도 따라서 킁킁킁

별이가 인형을 좋아해서 어디 놀러가면 항상 인형을 사온답니다. 

그러면 별이는 인형을 눈알 부터 뜯어내요. 

무섭

얘는 모야 킁킁

맘에 안들어!!!!!!!!!!! 뀨

요즘 별이님 체력이 좋아지셔서 정말 토끼처럼 껑충껑충 뛰어다니셔서 너무 힘들어요.

껑충 껑충 뛰어서 가끔 배 위로 올라오기도 하거든요.

정말 피 토할 급


아무튼 화이트데이 기념 화이트한 별이 사진 잘 보셨나요.

그럼

요즘 제가 꽂힌 양꼬치!!!!!!!!!!!!!!!!!!!!!!!

또 먹으러 가야지 룰루뢀롸★

Sort:  

잘보고 갑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사진 진짜 역동적이네. ㅎㅎ

양꼬치에 어찌 칭타오가 보이질 않습니까??ㅇ_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외로 저날 술을 안마셨어요!! 다음에 가면 칭타오 제가 zo-zer 보겠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몇살인건가요?
엄청 활동적인거 보니 어릴 거 같아요 ㅎㅎㅎ

ㅋㅋㅋ별이가 또 동안이긴 한데 거진7살 8살은 되었을거에요 ㅋㅋ귀엽죠?ㅎㅎ

별이 너무 귀엽네요^^인형이 좋은가봐요ㅎ앞으로 별이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ㅎ

별이는 인형을 정말 좋아해요!! ㅋㅋ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 화이트 데이라면서요. ㅎㅎㅎㅎㅎ 회사와서 알았 ^^;;;;;;;

ㅋㅋㅋㅋㅋ그렇대요 하도 여기저기서 화이트데이 화이트데이 말이 많아서 ㅎ화이트데이 따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앗 ㅜㅜ 마지막에 당했네요ㅋ 양꼬치 맛있는데~ 저도 양꼬치 가즈아~

ㅋㅋㅋㅋ그쵸 진짜 혼자 30꼬치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저기 누가 3일연속 탕수육먹었다는데 여기는 꿔바로우??ㅋㅋㅋㅋㅋ근데 별이 남자에요 여자에요? 사탕 사줘야 하나?

별이 여자에요 초콜릿으로 줘요 내가 먹게

역시 화이트데이엔 양꼬치사진이죠!!

역시 기린님 배우신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 화이트 데이이에요

오~ 양꼬치 저도 완전 좋아해요!
옆에 꿔바로우 인가요? 꿔바로우도 진짜 좋아하는데
꺄~ 양꼬치에 칭다오 하고싶네요 ㅠ

ㅋㅋㅋ꿔바로우였나봐요 ㅋㅋ제가 중국음식을 잘 몰라가지고 ㅋㅋ양꼬치는 진심 또 먹으러 갈거에요! 헤헤헤

20180312_171555.jpg
울별이도 산책준비하고 인사해요~~

어머나 여기도 귀여운 별이가 있군요! ㅎㅎㅎ별아 안녕~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31.30
ETH 2943.8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