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렛으로 그림 그렸오요!

in #kr8 years ago

타블렛으로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닼ㅋㅋㅋㅋ아직 손에 익지 않아서 뭐랄까...다른 사람의 눈에 아이라이너 그리는 느낌일랄까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내 뜻대로 안되어서 한 참 걸렸는데 뿌듯 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YMERA_20180216_164904.jpg

보는 사람들이 다 머리에 피가쏠릴 것 같은 포즈로 누워계신 별탱자님

IMG_20180215_210201_501.jpg

별이 엉덩이가 지금 공중에 떴는데...그것은 개스 때문임(읭?? 별이야 모함해서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로 그리면 좋은 점이 책상 위가 더러워지지 않는 점인 듯!
흐흫흐 재미있고 집중할 수 있는 취미생활이 생겨서 너무니 좋습니다★♥★♥★♥★♥★

Sort:  

그림보고 활짝 웃고갑니다^^

오 ㅋㅋㅋ 재능 있으신데요!
저도 어머니가 전직 디자이너셔서 선물로 와콤 타블랫을 큰맘먹고 사드렸는데, 적응에 실패하셔서(...) 애물단지가 되었답니다 흑...

타블렛 첨에 적응하기 힘드셨을텐데 잘그리셨네요
별이 표정에 히바님의 애정이 담뿍 들어가 있어보여요 ㅎㅎ

사진을 형이상학적 관점으로 잘 이해하신거 같군요. 추상화 이시죠?

타블릿으로 그림 그리는거 대단해욧~~
다른사람 눈에 아이라인 그린다는 느낌이라고 표현하셔서 타블릿으로 그림그리는 느낌을 완전 제대로 이해했어요ㅎㅎ 히바님 새해 스팀 마니 받으세용 ^^

?! 느낌 좋은데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태그 좀 더 쓰세요!

능력자신걸요?
멋진 그림이네요^^

이 정도면 kr-art 태그 쓰셔야하는거 아닙니까???

윙크하는 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이 포즈가 예사롭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실사 인줄 알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302.51
ETH 1580.2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