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햄버거병 사건의 보이지 않는 이면

in #kr7 years ago

몇 차례 댓글을 주고 받다보니 마진쇼트님은 반복적으로 제가 하지 않은 말을 제가 한것처럼 호도하시네요. 비정상적인 분노 불매운동이 합당하다 한 적 없습니다. 대기업이 나쁘다 한적도 없고요. 상대방이 한 말을 바탕으로 나머지 의견을 지레 짐작해서 공격하면 안되는 것 아닌가요?
제가 마진쇼트님의 맥도널드 관련 입장에 답글 단것이 아니라고 남겼음에도 '결과를 기다려보자' 라는 말씀을 또 남기시다니 이해가 안되네요.
저는 마진쇼트님의 '자연스러운 시장원리에 따라 문제 기업이 퇴출가능하다'라는 의견에 답글 남긴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고요.
그리고 대통령도 끌어내리는 마당에 기업은 못끌어내리느냐고요? 그래서 제가 첫 댓글에 여쭤본겁니다 문제 일으켜서 시장에서 퇴출된 기업이 있느냐고요. 제가 아는 한으로는 없어서요.

Sort:  

저기;; 지금 서로 긴글을 쓰다보니 타이밍이 잘 안맞는 것 같습니다만.. 제일 아래글을 참고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03.48
ETH 2309.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