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간의 탐욕과 가상화폐에관한 이야기

in #kr6 years ago

좋은글 감사합니다, 원래 자기가 사면 좋아보이는거고 자기가 안사면 안좋아보이는게 간사한 사람마음이져 ㅎㅎㅎ 저도 줄곧 친구놈이랑(친구놈은 부동산, 저는 주식-코인) 얘기하다보면
객관적인 논거에 관계없이 자기가 보유한것은 좋게보려는 확대해석이, 가지지 않은 것에 대해선 투기다, 거품이다 얘기하게되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현시점에서 아쉬운것은,
정부에서 시장에 개입한다 = 명확한 정의, 공리적 성격에 따라 규제를해야하는데.... 코인에 대해선 어떤것도 깨끗하지가 못해서 아쉽죠.....
코인에 대한 정의도 없고, 코인이 사회악이 될 부분이 있는지....코인은 규제하면서 블록체인은 키우겟다는 '투트랙'전략에 대한 설명도 부족하기때문이죠...ㅠㅠㅠ

Sort:  

좋은글 감사합니다. 정부의 개입에대한 아쉬운부분들에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해보게될수 있었네요. 댓글들에서 더 많은 지식들을 배우고가는것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701.29
ETH 2637.0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