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에 직업이란 무엇일까 ㅋㅋㅋ

in #kr6 years ago

20대 후반, (그것도 아주 끝자락의)
대학을 졸업하며 마냥
백수일순없으니까 취업전선에 뛰어들었고

현재 급여적인부분은 평균에 비해 꽤나 높다고 생각하는데
내가 행복하지가 않다

직장생활을 계속할 것이라면....어딜가든 스트레스받는건 똑같을텐데
기왕이면 돈 많이주는곳에 붙어있는 것이 맞을테다.

하지만, 난 행복하지가 않다
아침7시 30분부터 시작되는 스트레스는
오후 7시가 되서야 끝이나고...

급여가 적더라도 내가 하고싶은 일 (사실 난 내 사업이하고싶다 ㅋㅋㅋㅋ
아이디어 상품도 하나 만들어놨는데......)

내가 하고 싶은일을 하는게 맞을까....
그냥 오늘하루도 참고 넘어가는게 맞을까

아직 뉴비라 글을 읽는분들도 없어서
거의 일기수준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
2달안에는 어떤 모습으로든 결말이나지 않을까 싶다,,,,

Sort: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며칠째 우울한데 힘내야져 ㅋㅋㅋㅋ!

저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 퇴사하였죠 ㅋㅋ
고민의 매듭을 잘 맺으시길

ㅎㅎㅎㅎㅎㅎ 멋있습니다...!

아직 젊으시니 하고싶은 일 해보셔도 늦지 않습니다!
다만 차츰차츰 사업할 준비를 해놓고 준비가 어느정도 다 되었을 때 그만두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보팅하고 갑니다 ~! 화이팅!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ㅎㅎㅎ

화이팅하시고 즐기세요 ^^ 뭐 인생이 그닥.. 대단하진 않아요 ㅎㅎ

좋은 말씀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정말 즐기면서 원하는걸 이루는 삶을 살고싶네요 ㅋㅋㅋ

창업은 충분히 배우고 준비하는 것도 좋으니!!
지금은 힘들더라도 많이 배우시고 많이 준비하시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도 보팅 드렸어용. ^^

좋은말씀감사합니다 ㅎㅎㅎ 많은분들이 누울자리는 가려가며 하라하시더라구여 ㅎㅎㅎ 더 완성도를 높히기 전까진 조용히 회사다녀야겠어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689.27
ETH 3135.6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