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낫 시유 왜 낫시유와 튼살침 치료

in #kr6 years ago

인터넷을 보니 콩글리쉬 유머가 있었다.

  • May l help you : 나는 매우 해퍼유
  • I like HongKong : 나는 붉은 콩을 좋아한다
  • I not see you? Why not see you? : 아이 낫 시 유? 왜 낫 시유?
  • Not go see for not see you : 낳고 싶어 낫시유
  • How long have been there? : 너 거시기가 얼만 큼 기니?
  • How are you my friend.? : 어떻게 네가내 친구니?
  • Here you are : 여기에 네가 있다
  • Where are you going? Tiger : 너 어디 가니? 타, 이거
  • I go back hat see you : 내가 고백했시유
  • This no are you : 이거 놓아유
  • Money some it shoe? : 돈 좀 있시유
  • They meet chair see you : 그들은 미쳤시유
  • Yes yes no : 그러면 그렇지 안 그래
  • No nO yes ; 아닌게 아니라 그렇군
  • How do you do John? : 존,당신 할 때 어뻤어?
    -=-=-=-=-=-=-=-=-=-=-=-=-=-=-=-
    1.I do not see you? 아이 둘 낳시유?
  1. Yes I can. 그래 나는 깡통이다.
    3.May I help you? 5월에 내가 너를 도와줄까?
    4.Can I help you? 내가 깡통 따줄까?
    5.I am sorry. 나는 쏘리입니다.
    6.Please sit down. 플리즈야, 앉아라.
  2. See you again. 두고 보자.
  3. How do you do? 어떻게 네가 그럴 수 있니?
  4. Men No Men 사람이 사람 같지 않니?
    10.Happy birthday to you. 너 잘 나왔다.
    11.I'm fine, and you? 나는 파인 쥬스, 너는 뭐 마실래?
    12.Look at me again! 한 번만 봐 주세요!
    13.How old are you? 하우야, 너 참 많이 늙었구나?

I not see you?
는 딱 봐도 문장이 콩글리쉬이다. not 앞에 do can도 없고 의문문인데 어순도 엉망이다.
아이[baby] 낫 시 유? 왜 낫 시유? 낳고 싶어 낫시유.
2016출산율.png

그런데 정말 한국의 최저 출산율로 아이가 실종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또 현정부의 무능에 대해서 비판적인 태도가 없는 것도 희안하다. 2016년 합계출산율 1.172명으로 2017년 OECD 회원국 중 최하위이며 2018년 합계출산율은 0.97명, 출생아 수는 32만5000명으로 잠정 추계됐다.
아이가 태어나면 생길 경제적 부담으로 출산율이 최하위가 되는 것인데 이 해결책은 쉽지 않다. 또 임신과 출산 과정에서 튼살이 예기치 않게 생기기도 한다.
임신으로 배가 불러오면 피부가 장력을 이기지 못하고 뜯어지게 되는데 www.imagediet.co.kr 자향미한의원의 ST침 튼살침으로 치료가 가능하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7.55
ETH 2571.17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