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이 날아가는 경우에 대비하기 위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in #kr7 years ago

사용법을 열심히 읽어보았는데... 그냥 설치하고 바로 쓰면 얼마나 편한 지 알걸?!이라는 라는 말씀 맞죠? 가슴에 팍! 박힙니다.ㅎㅎ 안그래도 요즘 글도 글이지만 덧글이 너무 자주 날아가서 steemkr 들어왔다가 , steem 들어왔다가 복사해뒀다가 난리도 아니었는데.. 참 유용하네요~^^ 바로 설치하러갑니다!
금손 세계님! 늘 유용한 팁 전달해주셔서 감사해요~^^

Sort:  

진퉁님 오셨군요 ㅎㅎ 사실 이런거 올릴때마다 '이거 결국 그냥 설치하고 한 번 써보면 바로 아는건데 이렇게 설명해서 더 혼돈의 카오스를 주는거 아녀?' 라는 생각을 매번 합니다 ㅎㅎ 저는 다행히 글까지는 안날렸는데 댓글 몇번 날리고 다른분들은 글도 몇번 날렸다는 글을 보니까 도저히 안되겠어서 미봉책으로라도 한번 찾아봤습니다.
완벽하진 않지만 위기에서 한번쯤은 구해줄거 같습니다 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527.28
ETH 2462.2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