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밋업이라 쓰고 혹 떼려다 혹을 두개나 더 붙인 사건이라 읽는다. ㅠ_ㅠ

in #kr6 years ago

[20180121 l 요리하는 여행가 홈슐랭 @homechelin]

오랜만입니닷! 다들 잘 계셨나요~?
일터라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중인 슐랭이는
얼굴 한 번 빼~꼼 비추는 일도 쉽지가 않네요.ㅠㅠ

정말 회사일과 병행하시는 분들의 위대함을
다시 한 번 몸소 느끼는 중입니다요.ㅎㅎㅎ

일이 고된것보다도 익숙치 않은 것들에 대한
긴장감에 하루를 보내고 나면 퇴근길에 몰려오는
피곤함x13152를 주체할 수가 없거든요.ㅠㅠㅠ

저의 첫 주말은 @girina79, @manizu
단톡방 아무말대잔치로 출퇴근길에 큰 활력소가 (?)
되어주는 그분들과 찌인-하게 보냈습니다.

하....... 미리 알았더라면..
알고있었더라면.. 만나는 시간이나
장소를 바꿨을텐데요... 으아가아아아악!!!!!!





그래요- 간만에 만나는 이 어여쁜(?) 분들을
위해 천근만근인 몸을 이끌고
냉장고에 자고 있는 재료들을 꺼내어
간만에 케이크도 만들어보았답니다- : )





제가 만드는 과정을 사진으로 남겨둔 이유는
단 하나- 단 한 분 때문이었어요.

크리스마스 때 선물받은 케이크 상자를
버리기 아까워 재활용 하려고 놔두었는데
분명, 이 상자를 보고 사온거 아니냐고
의심에 눈초리를 보낼 @girina79
우리의 기린옹때문이었지요.

아니나 다를까.. 상자를 보자마자
사온거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
어우... 미운짓만 골라해.






그리하여 어여쁜 블랙체리를 얹은
뽀송뽀송 고구마케이크를 한 손에 쥐고
병원에 들렀다가 바로 약속장소인 홍대에 갔답니다.





일전에 마니언니를 만나기 전부터
꼬막데이트를 꼭 하자고 했었는데
그 날이 바로 오늘이 되었어요 !

제가 오십만년 전부터 찜콩해두었던
꼬막맛집~ 키햐~.~

아니나 다를까...
우리의 기린옹... 안옴.. 늦음..지각..
온갖 변명으로 무장.. 그래서 더 미움.. 더화남..

여기서 우리가 까먹은 꼬막 껍데기 양만큼
오빠를 때려줬더라면
덜 억울했을 것을...ㅠㅠㅠㅠㅠㅠ




참해(?)보이는 자켓때문에
퇴근 후 모 부장님 때문에 술땡기는 신입사원.jpg
컨셉으로 소맥을 말고계시는 우리의 마니짱 <3





오늘도 열일하는 슐랭이 정수리 XD
정수리 미모 뿜뿜 <3





이렇게 손수 꼬막을 까줘도 늦은건 늦은거임.jpeg





달걀말이와 치즈볶음밥에도 성이 차지 않자
자리를 옮기기로 합니다.
제가 만든 달콤한 케이크도 먹어주어야 하니까요 : )

하지만, 뒷일은 아무도 모른채.. 그렇게..

흥부자, 흥자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제발 이러지 말자고 해놓고
새빨간 모자를 덥썩...





이런건 또 시키지 말라고 해놓고
마차 안주인마냥 털썩..

나찾아봐라 ! 홍홍홍 =3=3




이 곳에서 제정신으로 나가본 적이 없다는
우리의 마니짱은 불 훅! 붙이는 칵테일을
혼자 홀라당 해놓고
헤롱메롱헤롱메롱...ㅠㅠㅠㅠㅠㅠ




많이들 보셨을테지만 재탕,삼탕,사탕해도 모자를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칵테일 싫다고 했는데 데킬라 시켜놓고
권하더니 뒷감당 못하고 쓰러지신 제일 미운 양반..
어이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화장실을 다녀오니 마니언니 털썩,
기린옹 철푸덕......ㅠㅠㅠ
저를 안쓰럽게 쳐다보던 점원분들의
얼굴을 잊을 수가 없네요.

그래도 이 가녀린(?) 동생 홀로 힘들까봐
정신 번!쩍 차려준 마니짱 덕분에
오빠 등짝 스매싱 여러번하며 깨워서
그렇게 무사히 귀가를 하였습니다.

네~ 회사원의 고단함을 불금과 함께
힘차게 날릴 줄 알았던 저의 짧은 생각은
커다란 혹 두개가 되어 이렇게 돌아왔었다지요.

저.. 이제 이분들하고 밥만 먹을거에요~^^*
아니... 밥도 먹지 말까요?ㅋㅋㅋㅋㅋㅋㅋ

회사 적응기 후다닥 끝내놓고 부지런히
인사드리러 오겠습니다 !

아니면 오프라인에서 뵙도록 하지요!
혹 붙여주실 분 말고...
혹 떼어주실 분 어디 없나요~?










스티미언 여러분의
따뜻한 덧글/업보팅/팔로우는 언제나 힘이됩니다 :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솨합니다 .

ㅋㅋㅋㅋㅋ
주말 사건 하나로 3인1색의 즐거운 복습 너무 좋네요ㅋ
저 끼워주시면 앞으로는 저런 불상사가 없도록 중재해드립니다!
왜인지 슐랭님이 팔로에 없다니, 냉큼 팔로우합니닷!

@goldenman님 :) 저 캡쳐해놨어욧! 다음부턴 골든맨님과 꼭 함께해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혹 함께 떼시죠~?^^
골든맨님~~ 행복한 한 주 맞이하세요 ^^*

아 진짜 ㅋㅋㅋㅋㅋ 다른분들것도 다 봤지만 ㅋㅋㅋ 언제봐도 재밌네요 자주자주 만나셔서 이런 퍼스팅 많이 해주세요 ㅎㅎㅎㅎ구경좀 하게요

@sweetpapa님 :) 하핫, 저의 억울함을 호소하고자 제일 마지막에 포스팅 했사옵니다.ㅋㅋㅋㅋ 더 재밌는 포스팅 들고 또 올게요~ㅋㅋㅋ 좋은 한 주 맞이하시길 ^^*

마차에 앉은 홈슐랭님 시선강탈ㅋㅋㅋ
기린아님은 왜또 훅 가서는 테이블에 머리를ㅋㅋㅋㅋㅋㅋㅋ

@keykey님 :) 의도치 않았던 저의 마차샷이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 줄이야..^^ 홍홍홍
답변은 기린옹한테 맡길래요... 흑흑 ㅜㅜㅋㅋㅋㅋ

역시 정수리 미인 홈슐님. :)

기리나님은 병나신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D

@chocolate1st 꽃잎지던날님 :) 언제 어디서 들이밀 줄 모르는 정수리 때문에 뿌리염색은 필수가 되어버렸다는거..ㅋㅋㅋㅋㅋ 이렇게 이미지를 굳혀가나봅니다! 행복한 한 주 맞이하셔요 ~^^

헉,,,케잌 직접 만드신 건가요? 이젠 베이킹도 하실줄 아셨어~우와

@omanaa님 :) 10여년 전에 취미로 제일 먼저 시작했던게 베이킹이었던 것 같아요 ~^^

마차.... ㅋㅋㅋㅋㅋㅋ 뭔가여 마차 ㅋㅋㅋㅋㅋㅋ

@hwan100 앗 환님이닷 ! ㅋㅋㅋ 잘계시죠? 조만간 마차샷 한 번 함께 찍으실래여~?ㅋㅋㅋㅋㅋㅋㅋ

으하하하하 미운짓말 골라하시는 기리나님은...ㅋㅋ 정말 언제나 잘 주무시네요 ㅎ
마차사진도 너무 웃겨요!!
근데 그러지말고 더 자주 밥도, 술도 드세요.. 그래야 이런 구경 자주하죠!! ㅋ

@gilma님 :)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길마님도 함께 해주실래요? 네? XD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virus707 가즈아ㅏㅏㅏㅏㅏ :)

ㅋㅋㅋ대박 역시 슐랭님 금손!!
체리 밑 받침에는 생크림인가요???

@kokyu님 :) 넵! 무스 만들고 남은 생크림으로 장식해주었어용! 역시, 예리하게 알아보시는 코큐님~~^^

알아본게 아니라 진짜 궁금했어요 ㅋㅋㅋㅋ저 케잌데코는 해본적없거든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