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저녁.

in #kr6 years ago

두녀석의 커플 잠옷 ㅋㅋㅋ 꺅 넘 귀여워요 ㅋㅋㅋ
저도 두녀석들 저리 입혀놓는데 ㅎㅎ 엄마맘이 다 그렇지요 ㅎ
저 눈깔스티커는 혹시 어디서 파나요? 맘에 쏙 드는데요? ㅎㅎ
그래도 아이가 자다가만 안깨준다면 정~말 예쁜 아이들이죠 ^^

Sort:  

눈알스티커 놀이 엄청 재밌어요ㅎㅎ(일단 몸이 안피곤하고 쉬워요ㅋㅋㅋㅋ)
스티커를 좀 산지 되서.. 기억속에 큰 문방구 (오피스디포나 알파) 에서 산것같아요~^^

일단 몸이 안피곤하고 쉽다는 말이
상당히 매력적인데요?ㅋㅋ

제일 큰 매력이죠🤣
진짜 마음은 뛰어다니면서 놀고있는데 몸은 매트에 붙어있고 싶은 마음ㅋㅋ
전 이제 아이 하원시간 되서... 오늘은 시장 핫도그로 30분 떼워야겠어요😁
홀릭님 행복한 오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54.23
ETH 2913.09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