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타임머신 타고 행복 찾기

in #kr7 years ago

메가님 크리스마스 잘 보내라는 말도 안했네요 그러고보니ㅋㅋ 아기띠 멘모습만보다 밝은표정을 보니 참 좋아보이네요^^ 메가님 말대로 웃는모습이 예쁘네요~활짝웃다는 메가님을 보고 하는말인듯ㅎ 전 얼마전 우연히 예전사진을 봤는데 그때는 나름 괜찮다 생각했는데 지금에서보니 못생김주의보가 내려 있더라고요ㅠ
저는 기록만큼 사진만한게 없다 생각해요
비록 한컷이지만 그날의 말소리 바람소리 기분이 다 느껴지거든요^^

Sort:  

못생김주의보 ㅋㅋㅋㅋㅋㅋㅋㅋ
홀릭님 너무 웃겨요 ㅋㅋㅋ

웃픈말이죠ㅋ. 예전의 절보고 절로 생각나는 단어네요ㅎㅎ
나중에 봤을때 지금의 모습은 어떤 주의보가 내려있을지 심히 기대가 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345.70
ETH 3342.8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