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생은 언제나 좋다

in #kr6 years ago

메가님 자판연습 하고계신거 맞았군요ㅋ
인생은 어느구간에서든 행복하다는 말
이래도 살만하고 저래도 살만하다는 말(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에 이은 이래도 저래도 2탄ㅋ)이
참 와닿네요~
힘들다고 생각하는 지금도
지나고보면 그리울 과거겠죠~^^
오늘도 힘내봅시다ㅋ
아직도 예약해야하나 생각하고 있는거 아니죠?
잊어요 이제ㅋ
이글 퍼가요~~

Sort:  

홀릭 선생님 잠자리 안부인사 드리옵니다.(__)

앗.. 이래도 저래도를 다시 우려먹은걸 발견하셨군요..!

오히려 힘들었기에 그 치열함이 행복을 가져다주는 건지.. 갑자기 그런 생각도 드네요..^^

예약...

휴....(한숨으로 답을 대신합니다..)

<잊어요 이제ㅋ>

이 말투도 좋아요 ㅎㅎ (한숨 짓다 갑자기 해맑게)

메가 어르신 저도 잠자리 문안인사 드립니다(__)
오히려 힘들었기에 그 치열함이 행복을 가져다 준다는 말 명언이네요~
예약... 아직도 생각하고 있는거에요?ㅋㅋ
집에만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설마 꿈속에서도 고민하는건....아니겠죠?..
에이....설마....
설마......

잊고 있었는데...

예약..

역시 안주무셨어...
잠자리 문안인사가 아니었어...ㅋㅋ
어차피 이따 또 생각할거잖아요~~
그러니 지금은 주무세요~ㅋ
수면부족은 얼굴의 건조와 노화를 증진시킵니다요

헉 안 그래도 로션 발랐는데도(크림도 아니고 애기로션) 얼굴 당겨하던 참이었는데... 수면 부족이라 그랬군요... 그럼 바로 잠자리로...슝=3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002.99
ETH 2458.17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