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Markdown Design Tool 2편] 자기가 원하는 이미지를 마음껏 추가하고 두고두고 편하게 쓰자...!!(안쓰고는 못 배김!! 대문 쓰는 분들 필수!!)

in #kr6 years ago

짝짝짝~
고생하셨습네다ㅋㅋ
근데 꼭 크롬을 깔아야하는군요?ㅋ
하루만에 업뎃ㅋ 너무 열정적이신거 아니심?
그래도 슬럼프보다 보기 좋네요~^^
넘 무리하지마셈~ 지치면 아니되옵니다~

Sort:  

홀릭님이나 지치지 마셈~ ㅋㅋㅋㅋ
근데 크롬 안쓰시나 보군요 ㅠㅠ
글은 어떤 브라우져로 쓰시나요?? ㅎㅎㅎ
크롬좀 쓰세요~ 요즘 대세는 누가 뭐래도 크롱크롱입니다!! ㅋㅋ

아넵ㅋㅋ 안지칠게요ㅋㅋ
전 그냥 네이버에 스팀잇 주소치고 들어가는데요?ㅋ
크롬은...왠지 쓰기싫더라고요ㅋ

ㄷㄷㄷ!!!!
아... 전공자와 비전공차이 정도로 봐야겠지요?? ^^;;;;
네이버에서 스팀잇 주소를 치고 들어갈거라곤 생각해본적이 없었네요;;

아.. 네이버에서 검색 후에 들어 가나요?
아니면 steemit.com 을 치고 들어 가나요??
후자 인거지요??

브라우져는 그러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쓰시나봐요??

크롱으로 바꾸셈!! 아니면 웨일브라우저라던지..

이미 브라우저 시장 1등은 당연 크롱입니다요~

주소를 즐겨찾기 해놨삼ㅋㅋ
인터넷은 e아이콘의 익스플로러가 진리아니었나요ㅋㅋ
크롱은...생각해볼게요ㅋㅋ

세상에나 만상에나...!!!!!
크롱쓰셈..!!
익스플로러는 이제 완전 지는 썬이심~~!! ㅋ

지는 썬을 좋아함ㅋㅋ
곧 써볼게요 ㅋ
탕슉 식겠음~ 어여 가셔요ㅋ

탕슉 먹으러 가기전이었음요~ ㅋㅋ
작은거 시켰더니 애들이 다 먹음... ㅠㅠ
아빠가 되서 뺐어 먹을수도 없고... 조금 부족했음 ㅠㅠ

ㅠㅠ 그래서 중짜는 시켜줘야함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69.35
ETH 2414.5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