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ㅎㅎ
네 ^^

제 얘기려나요..??? ㅋㅋㅋㅋ
(저도.. 거의 첨이긴헌데... ㅋ)

지누킹님은 누굴 좋아하는 걸까요.. ㅋㅋ @happyberrysboy?? 큭 ㅋㅋㅋ

앙~❤️ 그럴리가요~~~ ㅋㅋ
홀릭님 이시긋죵~~ ㅎㅎ

앙 ~ 하트... 이런거 가능하시다니.. 정말 고단수닥!!

그저 앙~폰 이모티콘이닭.!! 오늘 저녁도 닭이닭..!! ㅋㅋ

테이스팀 해야하는데.. ㅋㅋㅋㅋ 어딜가서 혼밥을 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닭 !!

혼밥하면 스떼이끼죠~~
스떼이끼집 찾아서 고고고고곩~~

푸훕!! 혼자 고기썰라고.. ㅋㅋㅋㅋ
혼자 구석탱이에 찌그러져서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 나서려고요..ㅋㅋ

하트가 참 거시기하네요
안...어울린달까요....ㅋ

앙~~ 왜그를실까~~❤️

이런걸 싫어하시는군요 ㅋㅋㅋㅋ 두드러기 생기는 체질? ㅋㅋㅋ
그럼 뭐 더 자주 사용해서 알러지를 없애는 방향으로~

ㅋㅋ 베리님인가봅니다ㅋ

홀릭님이긋죠~~~ 과메기도 주고받고 한 사이 아니신가요 혹시..!! ㅋ

그냥 던졌나봅니다ㅋㅋ
지누님이 과메기 파는 분인가요.?ㅋ

과메기랑 깊은 인연이 있으신 분이죠 ㅋㅋ

뭐지.. 과메기 사건은...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