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3차 빙고게임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엥 저번부터 왜그러죠?ㅋㅋ
이제 금손이 되었네요ㅎ
이번 상금은...@rbaggo 님께 드릴게요ㅋㅋ

Sort:  

개부럽!! ㅋ

그 분은 또 누군가요 ㅋ

프로노숙자에요ㅋ
근데 왜 맨션이 안되죠? kr이라그런가...

ㅋㅋㅋㅋ 프로노숙자 ㅋㅋㅋㅋ
아아 이래서 제게 1스달이 온 거군요 +_+ㅋㅋㅋ 용돈 감사히 쓰겠습니다

ㅋㅋ 소정의 마음도 보태서 보냅니다ㅋㅋ
잘쓰셔요ㅋㅋ

외국인이에요??.

르바님 모르시는군요ㅎㅎ
제 글에도 댓글잘 다시고
kr-art 미술관도 하셨는데...ㅋ

르바미술관... 음...알아요..
그냥 알바고 뜨기에 리스트 올라오는줄 알았어요..

한글로댓글이 있군요 ㅋㅋ

ㅋㅋ 르바고임ㅋㅋ
한쿡사람임ㅋㅋ

르바미술관은 아는데, 알바고라 항상 생각하고 있었음 ㅋㅋ

알파고도 아닌 알바고 ㅋㅋㅋ
애드워드님은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ㅋ

알바고라고 부르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ㅎㅎㅎ 1스달 감사합니다!!

완전 금손이셨어~!! ㅎㅎ
르바고님 축하드립니다~!!!
아니... 홀릭님 부터 축하드립니다~ㅎㅎ

저도 깜놀ㅋㅋ
2연타 당첨이라뇨 ㅋㅋ
담에 당첨되면 써니님께 그 영광을 돌리겠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787.40
ETH 2994.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