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함께 차차차 9차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허거걱~ 오토님 이러시기 있기입니까ㅋ
9번찍은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꾸벅(__)

Sort:  

오토님이 일부러 늦게와서 슬쩍 찍고갔어요 ㅋ

띠로리........

이벤트 모르고 있다가 늦게 생각이 나서 찍은게 ...된장,고추장,막장이네요^^ㅎ

대단하십니다ㅋㅋ
오토님의 계속되는 당첨을 위해서 다른 노선으로 가겠습니다ㅋㅋ

아름다운 밤이에요~

경남지방은 비에 바람이 많이 부네요.
즐밤 되세요^^

네 ^^ 필리핀은 좀 흐렸지만, 끈적한 날씨였어요~
즐밤 되세요 ^^

9번 찍으신 분들께 댓글보팅으로 심심한 위로 드렸네요ㅋㅋ
고생하셨어요 애드워드님 ^^

몬살아요 ㅋㅋㅋ 그렇게까지 ^^
빙고게임에 웃음바다로 만들어 주신 여러분들 때문에 힘이 납니다 ^^

그게 사과죠ㅋㅋ
갈수록 흥미진진해 집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86.53
ETH 2392.96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