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이 보고싶은 날엔

in #kr7 years ago (edited)

모처럼 남편 친구들 부부동반 모임이 있어

금욜 저녁 부랴부랴 짐을 싸서 

안면도로 향했다


예전같았으면 귀찮아서 

주말에 집에서 뒹굴거렸을텐데

첫째녀석이 좀 크니

많은걸 경험시키고 보여주고 싶은 맘에

기회만 되면 집을 나서고 있다


고작 이틀밤 잘건데도 

추우면 어쩌지? 혹시 방이 더우면 어쩌지?

이것저것 변수를 생각하며

애들 두녀석 옷을 챙기다보니

짐이 꽤 많아졌다


추석때 시댁가서 읽으려고 

가져갔던 책은 글자만 조금 읽다 말아서

이번에도 읽을 시간이 없겠지 싶어

책을 두고 왔다

짐도 많아 넣을 곳도 변변치 않았기에

물론 출발전엔 내 체력은 소진되고

눈은 반쯤 감겼기에


막히지도 않고

차한대도 보이지 않는 

2시간 길 운전끝에 

드디어 안면도에 도착했다


남편은 친구들과 

그간의 회포를 푼다고 나가고

두 녀석을 재우고나니

정신이 멀쩡해졌다


요즘 책 읽기에 더 심취해져서 그런지

책이 너무 읽고싶어졌다 

잠은 안오고 애들은 자고

할건 없고

이 아까운 시간에 책이라도 읽음

얼마나 좋을까

책을 안챙겨 온것이 이리 후회가 될줄이야


스팀잇을 보니 새로운 글이 많지 않다

책이 너무 애타게 보고싶은 밤이다


                         ★

지나온 아름다웠던 순간들을

굳이 복습하지 않고

다가올 빛나는 순간들을

애써 점치지 않으며

그저 오늘을 삽니다

-이석원의 언제들어도 좋은말 중에서-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Hi, I'm seeing your publications are very good. I promise to give it to all of them. as long as you give me a please

안면도 너무 좋죠... 짐 아내랑 많이 놀러갔던곳입니다. ^^

코봇 개발자님 결혼하셨군요?ㅋ 전20대이신줄ㅎ아직 숙소라 ㅋ 좋을듯해요 날씨도 너무좋고ㅎ

그래서 전 핸드폰에 항상 킨들을 가지고 다녀요. 전자책을 가지고 있으면 짐이 많지도 않고, 또 핸드폰은 항상 들고다니니까 어딜 가나 책을 가지고 다니는 셈이 되거든요.
아쉬우셨겠지만, 그래도 정말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으셨겠네요.

혼자 이것저것 검색하다 잤네요ㅋ전자책은 눈이아파서ㅠㅠ 스마트폰도 눈아파 얼마안보거든요 흑흑

그러시군요. 배경색을 조절하면 전 괜찮던데.. 눈이 아프면 어쩔 수 없죠. ㅠ.ㅠ

책을 꼭 읽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이의 숨소리를 듣는거
가을바람을 느껴보는거
구름이 흘러가는것을 보는거
많은걸 느낄수 있지요
책 많이 읽으면 눈나빠지고 머리도 복잡해 집니다.
단순하게 사는게 최고일듯

참고로 저는 책하고 담쌓고 삽니다.
이제 눈도 침침하니...
책도 소용없어 보이고 ㅎㅎㅎ

책때문보다는 컴과 스마트폰 때문에 눈이 나빠지는건아닌지요? ㅋㅋ 눈도 침침하니 책도 소용 없어보이고 왠지 뭉클해지는건 왜일까요ㅋ

책을 가지러 가면
책 읽을 시간이 없는데

정작 책을 안가지고 가면
책 읽을 시간이 반드시 생기는 딜레이를
저는 몸소 겪은 적이 있는지라

님께서 갈망하는 책에 대한 욕구를
이해할 것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딱 맞는 말씀이네요 책을 안가지고가면 읽을 시간이 생기고 가지고가면 읽을시간이 없는 딜레마ㅎ

유독 책이 보고 싶은 날이 있어요ㅎ 저는 비오는 날이 특히 그렇답니다.. ^-^ 반갑습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갈께요 !

그런 날이 꼭있죠 전 날씨좋고 가을바람 솔솔불때 책읽기 좋더라고요ㅎ 저도 팔로할게요^^

요즘 생각이 많아지면 책이 눈에 들어오지 않을 때가 있더라구요. ㅎ 그래서 일단 책을 다시 손으로 만지기부터 연습하고 있는 중입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삶은 언제나 중요하지요. ㅎ 안면도에서 멋진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

넵 감사합니다. 좋은추억 많이 만들게요~~~~^^

아.. 저도 저런적 있어요. 그래서 여행지에서 비싼돈주고 책을 구매했답니다. 담번엔 꼭 두권씩 챙겨가요 ㅎㅎ

저도 주변에 서점 있었음 구매할뻔했어요ㅎ. 담번엔 꼭 챙겨가야겠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4252.58
ETH 3398.1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