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산책나와서 앉아있는 눈사람

in #kr7 years ago

밤새 누가 만들었는지 산책나와서 앉아있는 눈사람이에요.
오늘은 사진은 아닌데 사진 뒤적 뒤적 거리다가 안 올린게 있더라구요 ㅎㅎ
누가만들었는지 행복하세요라고 귀엽게 걸어 놓은것을 보니 문구대로 저절로 행복해지더라구요.
만든사람이 참 맘이 따뜻한 사람인 것 같아요.

올해는 눈이 와도 바쁘다는 핑계로 눈싸움 눈사람을 못만들었네여...
점점 동심을 잃어가는게 아닌지 모르겠어요.
이제 눈오면 반가운 마음이 줄어드는 것도 동심이 사라지고 있다는 증거겠지요?

Sort:  

저도 만들어본지도 오래됐고, 본지도 오래되었는데, 지나가다 이런거 보면 기분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아마 계속봐서 신기하다는 느낌이 사라져서 그럴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게 동심이겠죠? ㅎㅎ

ㅎㅎ 진짜 별거아닌데 기분좋더라구요 .
눈사람보면 만들어보고싶은 생각이 들어여

눈사람의 행복하세요 한마디가 그 길을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전해주겠네요ㅎㅎ

맘이 참 따뜻한 사람인거같아요.
저 문구하나로 사람을 기분좋게 만들어주니

눈사람의 뾰로퉁한 표정이 매력적이네요.
정말 힐링~

그춍? 어쩜 저리 매력있게 만들었는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