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스팀잇 마스코트 .... 실패작 ㅋㅋㅋ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캘리 쓰는 @holang2 입니다.

@pinkpig 님의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를 도전하는 중이에요 ㅎㅎ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https://steemit.com/kr-art/@pinkpig/kr-art-7-23-sbd

그래서 친구랑 마스코트에 대한 이야기를 카톡으로 하다가 즉흥적으로 그려보았는데 의식흐름대로 그냥 막 끄적끄적 거리니 이런 그림이 나와버렸네요 ㅋㅋㅋㅋ 괴이한 이 생물은 무엇일까요?

KakaoTalk_20180220_190618958.jpg

고래와 부엉이가 만나서 나온 고엉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구상 단계라서 어떤식으로 그려야 어필이 될지 고민되네요! 기왕 할꺼 1등 먹고 싶어요!!!
혹시 스팀잇에 관련된 키워드 같은거 좀 주세요~~~ 아이디어 구걸 중...

Sort:  

ㅎㅎ왠지 강해보이는.ㅎ
그래도 귀여운데요?ㅎ

ㅋㅋ 강해보이나여 ㅋㅋ 눈 되게 쪼끄만하게 그렸는데

어머 괜찮은데요~~ㅎ고래를 민트로 하면 이쁠거 같아요~~~ㅋ

민트색은 다른걸로 하려구요 ㅎㅎ 몸은 파란색으로!

으흐헉.. 창발한 캐릭터네요 -0-
저도 캐릭터 만들어보고 있는데 이거 정말 어려워요 ㅡㅜ

ㅎㅎㅎ 함께 한번 만들어보아여 ㅋㅋ 저도 막그리는중이에여

ㅋㅋㅋ 지금도 충분히 귀여운것 같습니다.
키워드는 ㅠㅠ 플라크톤 정도..?

플랑크톤을 머리에 얹을까여?

저는 그림을 아예 못그려서
그림 그리시는 분들 부럽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자고 일어나면 아이디어가 떠오를 겁니다!

아구 감사합니다 ㅎㅎㅎ 자주자주 봬여

헐 귀여워요!!!♡♡
kr-mascot로 태그 한개 바꿔주세요!!

바꿔봤어여 ㅋㅋ 정식 작품은 퀄있게 그려볼게여 ㅋ

고엉이 ㅋㅋㅋㅋ 애기고래네요

ㅋㅋㅋ 넵 ㅋㅋㅋ 귀엽죠?

오오 정식작품도 기대하겠슴돠!

그리고 참가자 명단확인하는 시점에(투표하기 전에), 출품그림을 소개하는 포스팅이 실리게 되는데 괜찮으신지요?
(CC0나 CC BY를 제외하고 다 물어보고 있습니다!)

네네네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ㅎ

ㅋㅋㅋ고엉이~~~~귀여워요. 이런 발상도 가능하다니...고엉이로 가즈아!!!!!ㅋㅋ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