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4회 이벤트 당첨자 @onepine 님의 캘리그라피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캘리쓰는 홀랭이(@holang2)입니다. (ง ˙ω˙)ว

KakaoTalk_20180208_230221819.jpg

@onepine 님께서 의뢰하신건 이건데요.

어디에 쓰시는지 모르겠지만 ㅎㅎ 위트있으신분 같아요.
로뎅의 생각하는 사람 유명하죠?

이 사진으로 해달라는 부탁을 하셨습니다.

그런데....

고민 고민 해봤지만 이 사진 그대로에 캘리그라피를 입히는건 좀 무리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가공을 좀 했어요.
그리구 이전에 제품 디자인 할때 썼던 방식인 스탬프 형식으로 만들어 봤어요.
도장을 찍... 싸는주우웅...(?)

KakaoTalk_20180208_230221819.jpg

@onepine 님이 맘에 드셔야할텐데 ^^; 어떤가 모르겠네요 ㅎㅎ

★토요일에 명절 문구 만들어주는 이벤트를 하려고 해요.
가족이나 지인, 애인에게 선물해 줄 수 있는 문구 생각해 보시고 한번 지원해보세요 ^^


캘리쓰는 홀랭이(@holang2)와 팔로우 하시고 많은 얘기 나눠요

Sort:  

Great post carry on dear...

퀄리티.... 무엇입니까....?ㄷㄷㄷ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ㅠㅠ
만족만족 대만족...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얼마안되지만 조만간 스달이라도 보내겠습니다 ㅠㅠ (보상이 아직안들어와성...ㅠㅠ) 정말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용도는 매우 좋은곳에 쓸 예정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정말 절실하게 이벤트를 참여했구요 ㅎㅎ 운이 좋았습니다 하하 다음포스팅에 바로 쓰일것같은데 타이밍도 매우 훌룡하네요 ~!)

맘에 들어하셔서 넘 기쁘네요 ㅎㅎ 어떤 포스팅인지 기대되는데요?

How are you my friend ....where are you im missing you so much do u forget me dear friend @onepine

이번 작품도 멋지게 잘 나온것 같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벤트 자주자주 해야겠어요 보람을 느낍니다.

ㅎㅎㅎ 너무 센스넘치고 ㅎㅎㅎ 너무 맘에 드는데요. 제건 아니지만요

ㅋㅋㅋㅋ고퀄인데 비해 멘트가 너무 ㅋㅋㅋㅋㅋ 직설적이네요 :)
정말 멋지십니다! :p
이번에 아이들에게 졸업 선물로 카드를 한 장씩 써주었는데 캘리그라피를 배워둘 걸 하고 생각했답니다... 금손이십니다.^^

IMG_4781.JP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