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난 뾰족해 뾰족해 질꺼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홀랭이 입니다.

캘리그라피 첨에 연습했을때 만든게 있어서 올려봐요.

"뾰족뾰족 나는 뾰족해 질거야 그래서 너를 쿡쿡 찌르고 다닐거야"

찌른다는게 공격의 의미로 만든게 아니구 내꺼라고 찜 해두는 의미? 그런 의미로 만들어봤어요.
선인장 가시가 되서 쿡 찔러 내꺼라는 표식을 남기고 싶은 그런 마음을 담아봤어요.
선인장 머리에는 피 같지만... 저건 선인장 꽃이랍니다.

귀엽죠?

Sort:  

오... 따로 배우신건 가요?
손재주 있으신 분들 부러움 ㅅㅅ

네 배우기도 했고 원래 미술, 디자인 전공이라서 그림그리는게 생활이에여 ㅎ

ㅎㅎ선인장도 이렇게 귀여워보일 수가 있군요.ㅎ

요즘 자주 방문하시는 @tip2yo 님 ^^ ㅎㅎ 감사합니다.

꽃이라고 생각했는데 글 보니 피 튀기는거 같잖아요 ㅋㅋ
동심파괴 책임져요 ㅠㅠ

크엉 ㅋㅋ 제가 괜한말을 한건가여?

선인장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

넘나 귀엽죠? ㅎㅎㅎ 뾰족뾰족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자주봬요

단톡방에서 뵌 홀랑님! 잘부탁 드려요!!ㅎㅎ

헝 ㅎ 톡방에 함께하시는 분이군요! ㅎㅎ 팔로할게요. 자주봬요

헐 캘리도 그림도 너무 귀엽네욯ㅎㅎ

감사합니다 핳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7422.69
ETH 3492.1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