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구상중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캘리쓰는 @holang2 입니다.

KakaoTalk_20180221_205356068.jpg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구상중에 그리던거 하나 더 투척해봐요^^
우리 스팀잇 이 마크를 캐릭터화 해봤어요 ㅎㅎ 귀엽죠?? ㅋㅋ

고래꼬리는 스팀모양의 꼬리로 해서 스팀의 고래를 표현하고 싶었어요.
고래가 저 마크를 계속 물고 다니는 그림으로 ㅋㅋㅋ 그리려구요 ㅋㅋㅋ 귀엽지않나여??ㅋㅋㅋ

기왕 그리는거 순위권을 목표로!!!

아이디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Sort:  

으어어어!! 귀여움상을 만들지 않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귀여운 마스코트가 넘나 많아서 하마터면...못고를뻔 했어요 ㅋㅋㅋ

이얍! 꼭 순위권 들고싶어여 ㅋㅋ

저번것도 귀엽지만 이번것도 귀엽네요 ㅎㅎ

최종은 더 귀엽도록할게여 ㅋㅋ

어머 깜찍한데요 ㅎㅎ

ㅋㅋ깜찍한가여? ㅋㅋㅋㅋ

너무깜찍해서 팔로우해버렸습니다...

아궁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

꼬리가 스팀잇이네요. 지느러밋.😊

넹 ㅋㅋ 스팀잇 꼬리맞아요 ㅎㅎ

역시 마스코트는 귀엽네요 ㅎㅎㅎ

귀엽져? ㅋㅋ 감사합니당

엇 비슷한 개그코드를 가지신 분이군요
반갑습니다 -0-
hi_crs_s.gif

반갑다고래 ㅋㅋㅋ
새우 재미나여 ㅎㅎ

귀엽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반갑다 고래 너무 귀여워요 : )
인형으로 나오면 당장 사고 싶을 만큼 매력이 넘쳐요

인형으로 만들어볼까여?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