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하이큐 마피아버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ari입니다!

저번에 하이큐 스케치 올렸었죠!? 작업 하루 이틀이면 다할 줄 알았더니..
생각보다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라던가 그런 거 때문에 많이 늦어버렸네요.

포스터1.png

스케치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색 넣기 전에 한번

포스터2.png

어두운색으로 한번 넣어보니.. 먼가 이상하다는 걸 느끼고
선을 새로 따면서 고칠 부분을 고쳐보았습니다.

포스터1.png

이제 본격적으로 색을 영차영차 넣어보아요!

포스터3.png
(색넣는 과정은 오늘은 스킵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배경과 조금 더 디테일을 올리기 위해 명암을 넣어줄 거예요!
그리고 색농도를 조금 높이거나 줄여보기도 했습니다~

하이큐 네코마.jpg

마지막으로 이렇게 완성이 되었습니다~ (힘들었다)

그럼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배경까지 깔리니깐 분위기가 확 살아나는것 같네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렇죠 인물들만있으면 저런 분위기가안나는데.. 역시 배경 잘 그려놓은거같아요!

오 캐릭터들이 주는 느낌이 있어요.
가운데 친구는 "쉿! 나를 한 번 믿어봐"라고 말하는 것 같고 ㅎㅎ

정확히 보셨군요!!

오오! 기괴한 분위기의 그림이군요.ㅎㅎ
공포/호러 영화 좋아하는데, 딱 제 취향이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핫!! 제가 취향저격해드렸군요! 팔로우 감사하니다~ 전맛팔을!!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