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하락장에서

in #kr7 years ago

하락장을 맞이한 금요일

빨리 털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을 3개월이 넘는 긴 시간이 될 수있다는
선동에 홀려 다 팔아버렸다

플러스 170이던 것이 현재는 마이너스

그리고 어제 소폭 상승
대드캣 이라고 부른다던데

아무래도 오늘 하락세를 보니 어젠 대드캣이었던 것 같다

이렇게 하락 추세가 계속 될 것인지
크리스마스가 지나도 끝나지 않는다면 2018년을 맞이해야 할 것 같은데

쉽지 않구나 존버...

그래도 한번 패닉셀 겪고 나니 다시는 안할 것 같다^^

Sort:  

우헛... 플러스 170에서 마이너스는 좀 데미지가 크네요. 아니면 시드가 크신가...? 하락장이 왔을 때는 특정 지점이 저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다시 매수세로 돌아서면서 다시 올라오는 조정이 발생하므로 하락한다고 금방 팔지 마시고 주기적으로 확인하시다가 복구가 꽤 되었을때 손절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현금화 할 생각이시라면 말이죠). 아니면 이번 NXT와 아더와 같이 확실한 호재가 있어서 하락장을 이길 정도의 파괴력을 가진 코인 등에 타시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물론 하락장은 어디까지 내려갈지 모르니 항상 물타기 위한 절반의 현금은 유지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상승세를 놓치는건 수익이 덜나는거지만 하락장에 물리는건 손해가 나는거니까요 ㅎㅎ;

시드가 작습니다. 말그대로 금액이었어요.눈물을 머금고 있다 대하락장을 맞이하였죠...크리스마스는 장난이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902.93
ETH 3441.2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