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로그인하니 갑자기 보안비밀번호 기본설정으로 되어있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어제 로그인했을 때는 보이지 않았던 보안비밀번호가 좀전에 로그인하니 입력해야되네요 보안비밀번호를 기억하고 계시는 분들이야 당화하지 않으시겠지만 보안비밀번호를 기억못하는 회원분들에게는 당황스러울 것 같은데요

최근 빗썸 해킹당하고 빗썸에서 보안을 신경쓰고 있는듯하는데 미리 예고라도 해주었으면 당황스럽지 않을텐데

지금 실시간으로 시세가 변하고 있고 하는데 보안비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난감한 상황이고 왜 이렇게 까지 빗썸에서는 고객들이 불편을 겪게 만드는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또 어떤분은 보안비밀번호 찾기를 누르고 원하는 자료 첨부하고 버튼을 누르면 가입되지 않는 회원이라고 나와서 빗썸에 전화를 해서보니 홈페이지 오류인것 같다고 기다리라고 답변을 받았다고 합니다.

오류를 해결해달라고 위에 올렸다고 하는데 이게 언제 해결될지 모르고 투자한 빗썸캐쉬는 실시간으로 변동이 보이고 빗썸해킹에서부터 고객응대까지 참 난감하네요.

그럼에도 빗썸에서 보안부분에 신경을 쓰는 행동은 이해가가고 납득이 되는 부분도 있지만 이용하는 고객이 불편이 없게끔 보안을 강화하는 방법은 없었을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760.92
ETH 2737.73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