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만두전골 수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안했는데 오랜만인가같네요 ..ㅎㅎ

오늘은 여자친구랑같이 1987 영화를 봤습니다 !!

재밌으면서 너무 슬픈영화인거같아요 ㅠㅠ

일단 영화에서 김윤석 역할에대해 몰라서 너무 찜찜해요 ㅜㅜ 알려주실분~~~✋

영화 보기전에 여자친구가 사진 한장 찍어달라고 해서 서 찍어줬습니다 ㅎㅎ
image.jpeg

영화를 다보고 죽전 만두전골 수담으로 고고싱!!!

빨리갔다고 생각했는데 대기를 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5번째이여서 생각보다 빨리들어갔어요 !!

한 ...20분정도???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보고 얼큰만두전골을 먹기로했습니다 ..

뚜둥 image.jpeg

이야 ... 맛있어보이죠??? 더맛있어보이는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image.jpeg

이야~~~ 👍

다먹고 볶음밥까지 먹고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먹지못했습니다 ㅠㅠ
아!!!첫주문시 칼국수는 추가로 주문해야돼요!!

그리고 여기 수담은 일요일,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또 중간에 브레이크시간이 있기때문에 잘 알아보고 가세용!!!
image.jpeg

image.png

Sort:  

주말데이트 부럽네요 ^-^

주말만기다려집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31.51
ETH 3085.99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