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EEP LEARNING 2)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딥러닝 프로젝트가 지금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아주 소박한 아이디어지만 하나 적고 갑니다.
비가 올 때 우리는 우산을 씁니다.
바람이 강하게 불면 우산이 뒤로 졎혀 지기도 하고, 고장이 많이 나죠.
앞에서 바람이 불면 우산을 앞으로 숙여야 비도 덜 맞게 되구요.
스스로 해결해 줄 수 있는 우산이 나왔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오래전부터 해왔습니다.
이 부분이 가능하다면 우산의 수명도 늘어 날 뿐만 아니라 비도 덜 맞게 될 테니까요.
쉽게 말해 바람이 부는 방향으로 꺾이는 우산 말이죠.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할 것 같은데... 제 지식이 부족해서 그런지 마땅한 방법이 떠오르질 않더군요.
간단하게 구현 가능할 것 같은데... 제 마음은 그저 시중에 이런 우산이 나온다면 꼭 사고 싶은 그런 맘입니다.!

Sort:  

아이디어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음... 일단 이 프로젝트는 대량의 데이터가 있어야하는데, 특히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는 자료이면 더 좋습니다. 빨리 머신러닝에 적합한 일들에 대한 글을 써야겠습니다.
@hugo님의 아이디어는 제가 기계공학을 전공했기때문에 굉장히 흥미롭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이 아이디어를 더 퍼뜨릴 수 있으면 좋겠네요.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다른분들도 아이디어를 많이 내주셨으면 했는데.. 저밖에 없네요..ㅠ
제 아이디어가 흥미로우시다니 감사합니다.
어떠한 데이터가 필요한가요?
기술적인 부분의 데이터가 필요한 건가요?
우산에 관한 데이터가 필요한 건가요?
도움을 드리곤 싶은데.. 어찌해야 도움이 될 지를 잘 모르겠네요 ㅠ

그래서 방금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ㅎㅎㅎ
이 글을 읽어보시면 어느정도 감이 오실 것 같습니다.

Deep Learning 3)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딥러닝 구조는? Artificial neural network (ANN)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242.16
ETH 3422.6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