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기월식.. 아쉽다.ㅠㅠ

in #kr6 years ago

개기월식이 있다길래 일찍자고 일찍일어나서 보려고 새벽에 밖을 나갔다.

아...

공원이나 한바퀴 돌면서 하늘을 멍하니 계속 쳐다보았지만...

구름이 너무 많았다..

시뻘건 하늘..

달은 찾아볼 수가 없었다..

공원을 돌다보니 고등학생때 지구과학 수업 시간에 일식을 보기 위해 다같이 운동장에 나가 짧은 일식을 보았던 기억이 났다.

태양을 맨눈으로 바라 볼 수 있었고, 주변은 저녁이 된 것처럼 어둑어둑 해졌었다.
당시 일식을 본 느낌은 굉장했다..

그런 느낌을 또 받고 싶어서 새벽에 공원을 돌았던 건 아닐까 싶기도 하다.

아쉽게도 하늘 가득 낀 구름으로 인해 월식은 보지 못했다..

Sort:  

구름이 잘못했네요!

ㅋㅋ 마치 이불 같았습니다. ㅎㅎ 이 더운날에 이불을 덮고 있는 기분!

일식으로 해좀 가려줬으면 좋겠네요
짱 더움;;;

문득 든 생각인데...먼 미래엔 온난화를 해를 가리는 방식으로 조절할 수도..(?)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즐거운 스티밋!

분당사는 제 친구도 그날 그시간에 올림픽공원까지 갔었다는 말을 하더군요 .... !_!

오홍 달은 봤다고 하나여 ㅠㅠ 여기 부산은 구름이 너무 껴서 보질 못했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10.66
ETH 2598.7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