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임대를 누가 해줬는지 알아보는 방법!

in #kr6 years ago

스팀 리포트를 둘러보던 중
스팀파워 임대현황을 알아 볼 수 있는 툴이 있었네요.

http://www.steemreports.com/delegation-info/?account=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게 되면

image.png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1MV = 500SP 단위라고 하네요.

주소 뒤에 아이디를 입력하거나 빈칸에 아이디를 입력해 봅니다.

image.png

저의 경우 @abdullar 님께서 150스파를 임대를 해주셨어요.

0.306MV 이니 그럭저럭 맞아 들어가네요.

혹시 누가 누구에게 임대를 해줬는지 궁금하다면

혹은 임대를 받았는데 누구에게 받았는지 모르겠다면 한번 검색해 보세요!

다시 한번.. 스파를 임대 해주신 @abdullar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_<

Sort:  

오우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abdullar님에게 SP를 임대받아서 활동 중입니다. 임대 받은 스팀 파워로 얻은 스팀 달러는 가급적 스팀 파워를 올리는 곳에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보팅 누르고 갑니다. 파이팅합시다!

예압 당연하죠! ㅎㅎ 파이팅이예욤!!

스팀잇에는 참 숨은 기능들이 많은듯하네요.. ㅎ 또 하나 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970.70
ETH 323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