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토의] $1,000이상 보팅된 글은 어떤 내용일까? (부제:보팅봇에 대하여...)

in #kr7 years ago

ㅎ 보팅봇도 스팀잇의 하나의 옵션이라고 생각해요. 보팅봇으로 인기글, 대세글이 되어 보팅을 많이 받을 수 있겠지만 읽지도 않고 보팅하는 사람들은 보통 플라크톤급 유저들일 것같은데.
내용도 없는 글을 보팅봇을 통해 엄청난 보팅을 받는 것은 잘 못 되었다고 생각하지만 정성스럽게 쓴 글에 적당한 보팅봇을 통한 보팅은 더욱 스팀잇 유저를 활성화 시킬수 있을거란 생각도 드네요. ㅎ
스팀잇유저들이 스팀잇의 본질을 안다면 저런 글에 보팅을 하지 않을 것이기에 ㅎ

Sort:  

@hogirl님 생각대로 어찌보면 아직까진 걸음마 단계인 스팀잇에서 플랑크톤 유저가 많기 때문에 그럴 수도 있겠네요.

보팅봇(#votingbot) 현실 세계와 비교하자면 신문, 라디오, 방송 광고와도 같은 것일까요!

정성스럽게 쓴 글에 적당한 보팅봇을 통한 보팅은 더욱 스팀잇 유저를 활성화 시킬수 있을거란 생각도 드네요

정성스럽게 쓴 글이라는 기준이 다소 주관적일 수도 있는 부분이라 모든 분들에게 만족감을 드릴 수는 없어도 저도 이런 생각에 공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311.78
ETH 241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