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돌핀이] '양자물리학' 리뷰View the full contexthodolbak-aaa (66)in #kr • 7 years ago 저도 과학 영화인줄 알았네요 ㅎ
ㅎㅎㅎ 제목이 정말 과학영화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