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날씨 몸보신 추어탕

in #kr7 years ago

image
image
미꾸라지와 우거지를 많이 넣고 푹 끓인 추어탕~
미꾸라지 효능 알아봅시다!

고단백 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남성에게 좋은 스테미나가 풍부하여 정력에 좋다고 합니다.
또한 시력에 도움을 주며
미꾸라지에는 비타민 A D가 풍부한데
비타민 A는 야맹증에 좋고
비타민 D는 뼈에 도움을 주어
성장기 어린이,노인 골다공증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Sort:  

윽... 추어탕 사진을 보니 추어탕이 급 땡기네요.
이번 주말엔 추어탕 맛집을 가야겠어요...

판다님두 추운날씨 추어탕 한그릇 하러 다녀오셔요ㅎㅎ

추어탕에 산초 가루 팍팍 뿌려서 먹어야 제맛이죠 ㅋㅋ

저도 어른 입맛이라 조만간 먹어러 가야겠어요

산초가루 필수죠ㅎㅎ
저는 산초+들깨+다진마늘+청양고추 넣습니다.

추어탕 너무좋아요..

오늘 저녁 뜨끈한 추어탕 한그릇 하세요ㅎㅎㅎ
몸보신에 딱이죠

먹고 나면 왠지 기운날듯한.ㅎ
저도 한그릇 하고 싶네요.ㅎ

이런 추운날이면 확 땡기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감사드립니다
스팀잇 함께 열심히 키워봅시다~ 내일 아침 아시죠?

팀장님과 즐거운 시간 되시길~~

흠... 그쪽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291.00
ETH 2583.8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