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 "하키"인사드립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첫번째 글쓰는 '하키' 라고 합니다^^

하키 프사2.jpg

블로그도 전문적으로 해본적 없고 해서 뭔가 글쓰는게 생소하긴 하네요 :)

처음 승인났던 건 월요일인데....ㅋㅋㅋ

아 뭐쓰지? 어떻게 쓰지? 하다가 계속 미뤄지는 것 같아서

일단 가볍게 시작해보기로 했습니다! 오늘 안에 쓰려고 생각했으니 실천해야죠, 아쟈!

닉네임 하키-> hahcky 요거는 제 영어이름이랑 이름 이니셜 섞어서 수정한 건데

LUCY + HH,K = L H U H C K Y

여기서 L삭제, 어감이 별로라서 듣기좋게 U -> A 뭐 하튼 이런식으로 탄생한 닉입니다ㅎㅎ

저는 음.. 기본적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고

궁금한 분야가 생기면 (조금 게으르긴 하지만) 일단 시도해보는 편이에요!

다르게 말하면 사고를 잘 치고 다닌달까요^^?

한살이라도 어릴 때 이것저것 부딪혀보면서 배워보자는 생각입니다.

부동산이나 주식 등 실물경제에 관심이 많아서 조금씩 하고 있고,

아무생각 없이 회사다니다 보면 제 일은 영원히 시작하지 못할 것 같아서

과감하게 (=대책없이) 사직서를 던지고 나와서 홀로 고군분투하는 중입니다 :)

요즘은 가상화폐에도 조금씩 관심이 생기고 있습니다ㅎㅎ

스팀잇도 그래서 시작한 거구요ㅎ

스팀잇 세상에서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교류하고 싶습니다 :)

앞으로 어떤 포스팅을 할지 정하지는 못했지만,

잘 써야겠다는 강박이 커지면 또 아무것도 하지 못할테니 가벼운 마음으로 꾸준히! 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ㅎㅎ

스티미언 분들 반가워요!

Sort:  

댓글 감사합니다 :)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만나요 ~

넵 반갑습니다^^ 자주뵈어요!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우왓. . . 감사합니다:-) 이것저것 열심히 따라해봐야겠네요!!

안녕하세요 팔로우 할게요 ^^

감사합니다 :) 저도 맞팔로우 갑니다^^

하키님!!
스팀잇에서도 자주보아용^^ 화이팅

여기서는 로렌님인가요?ㅎㅎ 자주 글써야할텐데 벌써부터 걱정이에요 :)ㅋㅋㅋ 화이팅!!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하키님 :)

반갑습니다 zird님 :) 모르는사람처럼 댓글다는 컨셉이신가용?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강력하네여ㅋㅋㅋㅋ 반갑습니다 진우님!

하키님 앙녕❤️❤️❤️

꺄 언니><♥♥♥♥♥ 스팀잇 세계로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그럼 전 방가방가

ㅋㅋㅋㅋ안녕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