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골드 등장.

in #kr7 years ago

오늘자 인터넷 기사에 비트코인이 쪼개진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그 이름은 '비트코인골드' 

현재는 비트코인(BTC)와 비트코인캐시(BCH) 로 쪼개져 있는거에 한가지가 더 생긴다는거네요.

비트코인골드는 내달 25일 출시하고, 11월 1일 본격적인 거래가 이루어질 것.

비트코인 골드는 GPU 마이닝에 최적화된 메모리 알고리즘에 대한 자격증명 방식을 개선하게 된다는데,

그렇다면 GPU 채굴 가능한 코인으로 나온다는거 같네요.

저도 7way 두대로 취미 삼아 돌리고 있는데 마이닝의 선택의 폭이 넓어져 반가운 소식입니다.


아직 나와봐야 알겠지만, GPU로 마이닝 하시는 분들은 좋은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hmk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made your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마이닝을 잘 모릅니다만, 그리고 다시 비트코인이 쪼개지는게 어떤 의미일지 잘 이해 못하지만..... 소식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상화폐를 잘 아시는 군요. 역시 프로그램 하시는 분이라서 그런가요??ㅎㅎ
전 잘 모르거든요.ㅇㅅㅇ;;
그냥 스팀잇만 취미로.ㅋㅋㅋㅋㅋ

저도 아직은 뜬구름같은 지식으로 더듬고 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1.46
ETH 2472.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