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살려주세요.. 다시 시작이네요..

in #kr7 years ago

2017-10-10-08-22-13.jpg

10일만의 출근... 10일만의 지옥철...
아침 상쾌하게 출근했는데 잊고있었네요... 저의 출근길은 지옥철 출근길이라는걸..

신도림 명성답게 대단합니다. 보기만해도 스트레스 ㅎㅎ

다들 출근은 잘 하셨나요? 무탈하게 출근하셨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모바일로 첨 써보는데 나쁘지 않네요 ㅎㅎ

Sort:  

바쁜 일상 시작입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louispark 님도 화이팅이요~

사진만 봐도 숨막혀요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여기서 푸쉬맨했었는데...사람 미는 맛이 있죠ㅋㅋㅋㅋㅋ

헉~ 말로만 듣던 푸시맨~ 지금은 없는거 같아요~ 예전에는 할아버지들이 인정사정 없이 밀었는데 ㅎㅎ

켁.
보기만 해도.

켁. 숨막히네요.

사진을보니마치숨이너무막혀집으로돌아가고싶은마음이듭니다이러한마음을담아글로씁니다쉼표없는글

맨날다니지만잘적응이안되네요ㅎㅎ

헐~ 사진만 봐도 숨이 탁 막힙니다. ㅜ
그래도 화이팅 입니다. ^^

감사합니다! 매일 이런건 아니지만 오늘은 좀 더 심했네요~

Congratulations @hmk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83.67
ETH 2465.7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