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글 잘 봤습니다. 스텔라루멘 물려있는데, 곧 심볼처럼 날아오르길 기대해봅니다^^

moon 님 올리신 글 감사히 읽고 갑니다^^ 도움이 충분히 되었습니다

스텔라가 리플에서 하드포크되어서 생긴 장점 같은게 있는건가요? 둘이 커플링되서 올라갈때 같이 올라가는 것 같기는하던데 ㅎㅎ

서버들끼리 합의를 이루는 Consensus 부분을 다시 코딩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리플과 스텔라가 커플링되는 이유는 둘 다 전송 기능에 강점을 둔 화폐이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이걸 보면 지금 암호화폐에 대한 사람들의 Pain point가 뭔지 조금 짐작이 될것 같습니다~!

스텔라 사봐야겠어요~

신중을 기하시옵소서 ^^;

살껄.....ㅠ

기회는 계속 찾아옵니다 ^^

기회올때 텔레파시 주세요^^

금융서비스의 비용을 낮춰서 개인의 가능성을 최대화하고 빈곤을 해결하는 것!! 스텔라의 비전이 좋은데요^^ 잘 보고갑니다

네 비전이 참 멋진 친구들입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워드프레스에서 스텔라 루멘이 쓰이는 것을 보고 싶기도 하네요^^

Congratulations @hkmo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스텔라도 이번에 많이 올랐더라구요 ㅋㅋ 리플과 스텔라 장투하시는분들은 부럽습니다 ㅎㅎ

저도 소액이라서요ㅎㅎ 리플의 상승세는 정말 놀랍습니다.
아직 에스크로 350억개는 발행이 안되어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기관 중심으로 풀리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것까지 합산하면 80퍼센트 이상일것 같습니다.

스텔라 루멘 참 비전이 좋은 것 같아요. ^^
팀 구성도 참 괜찮고요. 여러모로 호감인 코인이네요.

ㅎㅎ 로고 같은것도 귀엽고 그렇습니다~

지금 700원이 되었네요... 허..

헉 실화인가요...?
정말이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12.15
ETH 2436.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