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자세하고 알기쉽게 정보를 설명해주셔서 감사힙니다. 일본에서도 넴은 앞으로도 주목을 받을수밖에 없는 통화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참 미천한 제글도 소개해주셔서 더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teemitjp님께서 콤사를 알려주신 덕분에 매우 흥미로워하고 있었어요 ^^

다양하고 특색있는 훌륭한 코인들이 많이 나오고 있네요. nem은 업비트에서도 본 적이 있는데 독특한 보상 방식도 신기하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코인이라 생각됩니다.

한글님 안녕하세요~네 독특한 보상 방식이 재미있지요?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분석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이름이 너무 길어서, 조금 거부감이 들었는데..나름 좋은 코인인 것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분석하면서 더 잘 알게 되었어요~

잘읽었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다 :)

insidebig 님,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쉽게 설명잘해주셔서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넵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730.16
ETH 2445.18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