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늘도 잘보구 갑니다. ^^

승림 대디님 정말 감사합니다.
평안한 저녁 되세요 ^^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할게요~ 소통많이해요!!

nabuilee님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이걸사야되나요ㅠ 이거라도...

크흐 저는 모릅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사용될 수 있는 영역을 직접적으로 예시를 들어주시니 더 이해가 잘되네요. 다만 블록체인의 경우 다른 여러 코인들이 검증을 해주니 그나마 나은데, 탱글이란 기술을 과연 어디까지 믿을 수 있을지 께름칙 하기도 하네요. 아이오타 사보고 싶긴 한데..

아이오타의 경우 자체 암호화 기술을 계속 개선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

포스팅 감사합니다.
탱글이란 부분에 대해 공부좀 해봐야겠네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학구적으로 관심이 있으시다면 백서 https://iota.org/IOTA_Whitepaper.pdf 에서 확인해 보실 수도 있을것 같아요~

관심있게 보고 있는 코인인데 깔끔하게 정리해 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insidebig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막연히 알고 있던 것을 버스로 설명하시니 귓구멍에 쏙쏙 들어오네요. 코인판에 입문해서 처음 산 코인이라 저의 장남 같은 놈이죠. 죽을 때까지는 아니겠지만 계속 들어 갈 코인입죠, 이오스와 더불어(이오스는 차남^^) 글 잘 읽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이오타에 대해 궁금했는데 잘 보고갑니다!^^
팔로우 할께요~~ㅋ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9
BTC 66303.73
ETH 3592.29
USDT 1.00
SBD 2.61